Quantcast

강다니엘, 다니티와 꽃길만 걸을 다녤…‘다니티 1기 특별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진주 기자] 강다니엘이 팬클럽 다니티 1기 모집 소식을 전했다.

27일 강다니엘 공식 홈페이지와 SNS에는 다니티 1기 모집 공기자 게재됐다.

해당 공지에는 팬클럽 모집에 관한 필수 공지가 기제되어 있으며 모집 기간은 오는 30일 오후 8시부터 오는 10월 13일 오후 11시 59분까지이다. 자세한 사항은 강다니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다니엘의 공식 팬클럽 다니티의 뜻은 강다니엘의 다니엘과 ~한 특성이나 상태를 뜻하는 ‘-ity’를 조합하여 만든 단어로 강다니엘이 팬과 함께 하는 매 순간이 특별한 상태라는 의미를 담았다.

공식 팬클럽 다니티에게는 회원카드 및 팬클럽 키트가 제공되며 국내 단독 콘서트와 공식 팬클럽 행사 선예매, 공개 방송 참여 우선권 및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강다니엘 브이앱 방송 캡처
강다니엘 브이앱 방송 캡처

또한 다니티 1기 특별 이벤트로 강다니엘의 생일, 데뷔일 등 특별한 순번의 가입자에게는 강다니엘 사인이 담긴 폴라로이드 사진을 증정한다. 이에 많은 팬은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공지와 함께 강다니엘은 브이앱을 통해 1기 모집 소식을 전했으며 그는 “오래 기다린 만큼 앞으로 다니티와 함께할 날들이 너무 기대된다. 저와 함께 행복하고 즐거운 추억 만들어 갈 다니티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겠다”라고 전하며 팬클럽 모집 소감을 밝혔다.

강다니엘은 1996년생 올해 24세로 지난 2017년 Mnet ‘프로듀스 101 시즌 2’에 출연해 최종 1위로 얼굴을 알렸다. 이후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Wanna One)으로 1년 6개월간의 활동했다.

활동 후 강다니엘은 전 소속사 LM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 분쟁이 있었으며 지난 6월 1인 기획사 커넥트엔터테인먼트를 설립해 7월 첫 솔로 앨범 ‘COLOR ON ME’를 발매했다.

그의 팬클럽 모집 소식에 앞서 27일 오전 한국연예매니지먼트협회는 강다니엘과 LM엔터테인먼트 사이의 전속계약 분쟁 및 해지에 관해 합의건을 공개하며 분쟁 종료를 알렸다.

한편 강다니엘은 오는 11월 23일과 24일 고양시 일산서구 대화동 킨텍스에서 국내 첫 단독 팬미팅 ‘KANG DANIEL FAN MEETING : COLOR ON ME IN SEOUL’를 개최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