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어서 말을 해' 업텐션 이진혁, '프로듀스X101' 이후로 이어가는 열일 행보…'화보 장인의 일상'

  • 배지윤 기자
  • 승인 2019.09.24 15:0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지윤 기자] '어서 말을 해'가 화제를 모으며 고정으로 합류한 업텐션 이진혁의 일상이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최근 이진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드디어 코스모폴리탄 10월 호가 나왔습니다! >< 많이 많이 봐주세용~♥"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하며 일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앞머리를 위로 올리고 유쾌한 웃음을 지으며 브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뽀얀 피부로 완성한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분위기가 돋보인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진혁아 숨이 멎을 지경이야!", "아악 예쁜이 셀카가 언제 이렇게 늘었어♥", "이건 또 무엇 ㅠㅠㅠㅠㅠㅠㅠ 아... 내 심장"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진혁 인스타그램
이진혁 인스타그램

이진혁은 올해 나이 24세로 지난 2015년 업텐션 EP 앨범 [일급비밀]으로 데뷔했다.

이후 '나한테만 집중해', '오늘이 딱이야', '시작해' 등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던 그는 최근 Mnet '프로듀스X101'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한 최근 '혼족어플', '언니네 쌀롱', '어서 말을 해' 등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 출연하며 남다른 예능감으로 두각을 드러내고 있다.

특히 JTBC '어서 말을 해'는 연예계에서 내로라하는 센 말발의 연예인들이 한자리에 모여 말의 고수를 가리는 신개념 퀴즈쇼 프로그램으로 김정난, 전현무, 문세윤, 박나래 등이 함께 출연 중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