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강다니엘, 뷰티 브랜드 모델로 발탁…핑크 립스틱도 ‘찰떡 소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지방시 뷰티는 브랜드 모델로 새롭게 선정된 강다니엘과 함께 한 르 루즈(Le Rouge) 캠페인 화보를 엘르 10월호를 통해 공개했다.

지방시 뷰티의 모델인 강다니엘은 코스모폴리탄 10월호에서 앞서 공개된 특유의 친근하고 따뜻한 모습에 이어, 이번 엘르 화보를 통해 지방시의 아이코닉한 립스틱, 르 루즈와 함께한 유니크하고 컬러풀한 컨셉을 감각적으로 소화해내어 눈길을 끈다.

패션 아이콘 강다니엘의 스타일리쉬한 매력을 선보인 지방시 뷰티의 캠페인 화보는 엘르 10월호와 엘르닷컴 및 엘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지방시 뷰티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지방시 뷰티의 립스틱, 르 루즈는 지방시 브랜드의 대담하고 아이코닉한 DNA를 모두 담은 꾸뛰르 립스틱이다. 2019년 9월, 지방시의 메이크업 및 컬러 아티스트 니콜라 드젠에 의해 3가지 버전 ‘르 루즈, 르 루즈 딥 벨벳, 르 루즈 나이트 느와’로 새롭게 태어났다.

강다니엘 / 엘르
강다니엘 / 엘르
강다니엘 / 엘르
강다니엘 / 엘르

지방시 르 루즈는 한 번의 발색으로도 강렬한 발색, 텍스처가 매끄럽게 발리고, 입술에 부드럽고 편안하게 밀착되며, 롱 래스팅 효과로 입술에 오래 지속되는 효과가 특징이다.

최근 강다니엘은 13주 연속 BESTIDOL로 선정됐다.

남자 차트에서는 쿠알라룸푸르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친 강다니엘이 37,045표의 최다 득표를 받았으며 개인랭킹에서도 13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2위는 방탄소년단의 지민이 차지했고, 3위는 방탄소년단의 뷔가 차지했다. 4위는 방탄소년단의 정국이 차지했으며 5위는 방탄소년단의 진이 차지했다.

6위는 핫샷의 하성운이, 7위는 방탄소년단의 제이홉이 차지했다.

8위는 뉴이스트의 황민현, 9위는 AB6IX의 박우진이, 10위는 무려 30계단이나 상승한 엑스원의 한승우가 차지하며 마감했다.

베스트아이돌은 매주 투표를 통해 최고의 아이돌을 뽑으며 사용자들이 실시간으로 투표 내역을 확인할 수 있는 투명한 시스템이 특징이다. 또한, 인증 절차를 거쳐 부정 없는 투표를 진행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한 신뢰도 높은 사이트로 인정받고 있다. 관련 내용은 베스트아이돌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