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가수 박지윤, 카카오 조수용 대표와 결혼 후 근황은? “신곡 녹음 중, 곧 컴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가수 박지윤이 카카오 조수용 대표와 비공개 결혼 후 근황을 전했다.

최근 박지윤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곧 발표할 곡 녹음 중이라는 소식을 알려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영상에는 바이올린, 첼로 등 현악기 세션을 녹음하는 모습이 담겨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이번 앨범에도 지윤님 사진이 들어가나요?? 너무 기대되요”, “미치겠다 진짜 ㅎㅎ 응원합니당”, “세상에 너무 기다리고 있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박지윤은 지난해 7월 'Journey' 발매한 이후 약 1년 만에 활동 소식을 전했다. 특히 이번 앨범은 결혼 후 공백기를 깬 신곡 작업인 만큼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박지윤은 지난 3월 조수용 대표와 가족들만 초대해 비공개로 결혼했다. 박지윤은 조수용 대표가 설립한 주식회사 제이오에이치(JOH)의 팟캐스트 ‘B 캐스트’ MC를 맡아 조수용 대표와 호흡을 맞췄고, 친분을 쌓으며 이후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박지윤-남편 조수용 / 온라인 커뮤니티
박지윤-남편 조수용 / 온라인 커뮤니티

앞서 지난 2017년 5월에도 조수용 대표와 박지윤의 열애설이 한 차례 불거졌다. 

당시 한 매체에서는 박지윤과 조수용 JOH 대표가 1년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당시 JOH 관계자는 “조수용 대표와 박지윤의 열애설은 금시초문이다. 자세한 사항은 확인이 불가하다”고 밝혔다. 박지윤 측도 “일하면서 만나 친분은 있지만, 연인 관계는 아니다”라고 열애설을 부인했다.

두 사람은 열애설을 부인했지만 실제로는 2년 동안 비밀 연애를 하면서 사랑을 키워왔다.

카카오 측은 지난 4월 공식입장을 내고 "조수용 대표와 박지윤이 지난 달 가족들의 축하 속에 결혼식을 올렸다"고 밝힌 바 있다.

박지윤-조수용 / 온라인 커뮤니티
박지윤-조수용 / 온라인 커뮤니티

한편 조수용 대표는 마케팅 전문가로 2003년 네이버 창립 초기 멤버다. 네이버의 ‘초록 검색창’을 만든 인물로도 잘 알려져 있다.

조 대표는 2010년 브랜드 디자인 회사 제이오에이치(JOH)를 세웠고, 조수용은 2016년 카카오 브랜드 디자인 총괄 부사장으로 영입됐다. 2007~2010년 NHN 이사로도 재직했으며 2013년 칸국제광고제 그래픽디자인 디자인크래프트 부문 은사자상을 받았다. 공동브랜드센터 센터장을 지낸 뒤 지난해 3월 여민수 대표와 함께 카카오 신임 공동 대표로 선임됐다.

또한 박지윤과 결혼한 조수용은 재혼인 것으로 알려졌다.  

박지윤은 지난 1993년 잡지 모델과 해태제과 CF로 연예계에 입문했고, 그는 1997년 ‘하늘색 꿈’을 통해 가수로 정식적으로 데뷔했다. 이후 다양한 히트곡을 만들며 종횡무진 활약했다. 또한 가수와 연기 활동을 병행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