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스달 연대기’ 카라타 에리카, 모모족 분장 완벽 소화…‘청순한 샤바라’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9.09.22 09:4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은혜 기자] '아스달 연대기' 속 샤바라 역의 카라타 에리카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최근 카라타 에리카의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세상의 모든 물은 이어져있다! 물의 전사, 모모족 샤바라 카리카의 모습은 잠시후 9시 tvN에서 확인! #카라타에리카 #KarataErika #아스달연대기 #카리카 #모모족 #샤바라"라는 내용과 함께 여러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카라타 에리카는 '아스달 연대기 속' 모모족 샤바라로 완벽 분장한 모습이다. 카라타 에리카는 청순함과 귀여움이 동시에 느껴지는 모습으로 시선을 끌었다.

BH엔터테인먼트 제공
BH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를 본 네티즌들은 "아름다워요", "너무 짧아서 아쉬워요", "본방사수 했습니다", "여왕님", "사랑해요" 등 다양한 내용의 댓글을 남겼다.

올해 나이 23세인 카라타 에리카는 LG 휴대전화 광고를 통해 국내에서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다. 당시 카라타 에리카는 청순함을 앞세워 '이연희, 정유미 닮은꼴'로 주목 받았었다.

'아스달 연대기'에 출연하기 전 카라타 에리카는 소녀시대, 나얼, 넬 등 국내 유명 가수들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기도 했다. 또한 일본에서는 '사랑하는 살이', '아사코', '사실은 너에게 좋아한다고 말하고 싶어' 등의 작품에 출연했다.

현재 카라타 에리카는 아스달 연대기의 모모족 샤바라 역을 소화하고 있다. 카라타 에리카의 국적은 일본이고, 한국 소속사는 BH엔터테인먼트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