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강다니엘, 얼굴만큼 따뜻한 마음씨 "큰 힘이 되어주는 다니티 고마워요"

  • 강소현 기자
  • 승인 2019.09.19 06:3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소현 기자] 강다니엘이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지난 13일 강다니엘은 자신의 트위터에 "큰 힘이 되어주는 다니티 고마워요 다니티와 함께한 순간들을 항상 소중히 간직할게요"라는 글과 함께 '#항상_곁에_있어준_다니티에게_고마워 #끝나지_않을_우리의_이야기_함께_써내려가요'라는 해쉬태그를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 속 강다니엘은 특유의 멍뭉미 가득한 눈웃음과 함께 브이 포즈를 취했다. 금발머리가 잘 어울리는 그의 환한 미소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네가 걷는 길엔 언제나 함께 다니엘과 함께 할래", "고마워다니엘 ㅠㅠ"등의 반응을 보였다.

강다니엘 트위터
강다니엘 트위터

한편 강다니엘은 지난 16일 공식 SNS를 통해 'Colorful Daniel' 포스터 이미지를 공개하며, 특별한 일상을 담은 자체 제작 유튜브 콘텐츠 론칭을 예고했다.

강다니엘의 트래블로그 ‘Colorful Daniel'은 솔로 데뷔 앨범 'color on me'의 팬미팅 투어를 위해 방문한 지역에서 다양한 경험을 통해 다채로운 색으로 물들어가는 강다니엘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무대 위 강다니엘이 아닌, 낯선 상황 속 새로운 체험을 통해 성장하는 강다니엘의 평범하면서도 특별한 일상을 그려낸다. 액티비티 체험 등 예능적인 모습부터 24살 강다니엘의 고민과 속마음을 들여다보는 심층 인터뷰까지 다룰 예정.

강다니엘의 자체 제작 유튜브 콘텐츠 'Colorful Daniel'은 25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총 7주에 걸쳐 매주 수요일 한 편씩 공개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