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토스 송금 지원금, 보내고 받는 방법은?…토스 행운 퀴즈까지 관심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허지형 기자) 토스 송금지원금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지난 9일 토스는 공식 페이지에 추석을 맞아 가족과 송편을 나눠 먹듯, 송편 지원금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게재했다.

또한 각종 퀴즈를 통해 당첨금이 제시되면서 더욱더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추석을 맞아 ‘송편 지원금’이라는 이름으로 10만 원을 제공하는 송금지원금 이벤트는 10만 원을 한도로 가족과 친척, 친구, 지인들에게 토스가 제공하는 지원금으로 송금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토스 공식 홈페이지
토스 공식 홈페이지

토스 측에서는 회원들에게 금액을 지급하며 15일 자정까지 이벤트가 이어질 예정이다.

이벤트를 참여할 방법은 먼저 본인의 토스 계정을 열고 지인들의 연락처 옆에 있는 금액 확인 버튼을 누르고 무작위 지원금을 확인하면 된다. 이후 보내기 버튼을 누르고 받는 사람이 회원일 경우 바로 지급된다.

단, 비회원일 경우에는 문자 발송이 되며 문자 발송을 완료해야 송금이 완료된다.

한편, 송편 지원금은 송금지원금과 마찬가지로 타인에게 송금하는 목적으로 제공된다. 지인들에게 지원금을 보내면 나에게도 지원금이 모이며 지원금을 많이 보낼수록 내가 받는 금액도 증가한다.

자세한 사항은 포털 사이트에 토스를 검색한 후 공식 홈페이지에 가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