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앤 마리, 씨아이엑스(CIX) 리액션 영상 화답에 “♥”…주고받은 훈훈 분위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라라 기자) 앤마리가 씨아이엑스의 리액션 영상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지난 5일 씨아이엑스 공식 트위터 계정에 “CIX REACTS TO ANNE-MARIE REACTS TO CIX ”라는 글과 함께 유튜브 영상 하나가 게재됐다.

이 영상은 지난달 앤 마리가 유튜브 채널 ‘6Cast’를 통해 한 씨아이엑스 리액션 영상의 화답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영상 속 멤버들은 “앤 마리 님에게 감사하다”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고 이어 “앤 마리님 진짜 팬이다”라며 “사랑한다는 거 알아주세요 I LOVE YOU”라고 팬심을 드러냈다. 

멤버들은 앤 마리의 씨아이엑스 뮤직비디오 리액션을 보는 영상을 보며 연신 쑥스러워 했다. 영상이 끝난 후 “저희 뮤직비디오를 보고 리액션을 해주신 것만으로 영광인데 너무 좋게 평가해주셨다” “보면서도 믿기지 않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상) 앤 마리 트위터 (하) 유튜브 6Cast 영상 캡처
(상) 앤 마리 트위터 (하) 유튜브 6Cast 영상 캡처

앞서 앤 마리는 씨아이엑스의 뮤직비디오를 보고 “다들 춤을 너무 잘 추고 아름답다”라며 “비주얼이 훌륭하다”라고 극찬한 바 있다. 

씨아이엑스는 워너원 출신 배진영이 속한 5인조 아이돌 그룹이다. 씨아이엑스 팀명은 ‘Complete In X’의 줄임말로, 미지수의 완성이라는 뜻을 지니고 있다. 이는 다섯 명의 미지수인 멤버들이 다 함게 모였을 때 비로소 완성된다는 의미를 나타낸다.

이들은 최근 데뷔 앨범 ‘1st EP ALBUM HELLO Chapter 1. Hello, Stranger’의 활동을 마쳤으며 현재 해외 스케줄을 소화하며 글로벌 행보를 보이고 있다. 

앤 마리는 2014년 영국의 밴드 루디멘탈의 보컬로 음악 활동을 시작했으며 현재 솔로 활동 중이다.  그는 국내에서 ‘2002’라는 곡이 역주행하며 이름을 알렸다. 최근 내한 공연 차 한국을 방문했으나 우천 등을 이유로 공연이 취소됐다. 하지만 무료 게릴라 콘서트를 열어 팬들의 아쉬운 마음을 달래줘 화제를 모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