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BJ박가린, 블러셔로 러블리 분위기 UP…가슴성형 의혹에도 빛나는 미모

  • 송오정 기자
  • 승인 2019.09.05 18:1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오정 기자] BJ박가린이 와꾸대장봉준과 이별 후에도 미모를 과시하고 있다.

지난 3일 박가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이처럼 쭉 행복한 9월 이길”이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박가린은 몸매가 훤히 드러나는 상의를 입고 있다. 하트 모양 포인트 귀걸이와 핑크빛 블러셔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BJ 박가린 인스타그램
BJ 박가린 인스타그램

이에 누리꾼들은 “가린언니 진짜 이뻐요” “너무 아름다워” “볼터치 정보 좀 알 수 있을까요 볼때마다 너무 사랑스워요”라는 반응을 보였다.

박가린은 BJ 와꾸대장봉준(김봉준)과 지난 1월 열애 사실을 인정하고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 지난 5월에는 봉준이 박가린이 선물해준 벤츠에 대해 언급해 화제를 모았다.

그러나 지난 6월 두 사람은 결별 소식을 알렸다. 결별 이후 BJ 와꾸대장봉준은 전 여자친구인 BJ 채보미와 합동 방송 중 “너랑 친구가 되고 싶지 않다”라며 속마음을 내비쳤다. 이어 그는 “사귈래?”라며 고백했고 채보미는 “아직 시기상 이른 것 같다”며 말을 아꼈다.

한편 채보미는 과거 눈 성형 사실을 알리며 성형 후기를 방송을 통해 다룬 바 있다. 그러나 박가린은 가슴성형논란에 대해 “정말 여성 시청자분이면 만지게 해드리겠다”라며 의혹을 일축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