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호텔 델루나’, 오늘(4일) 방콕 포상휴가 간다 “아이유(이지은)-여진구-이도현 등 함께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tvN 토일드라마 '호텔 델루나' 팀 방콕으로 포상휴가를 떠난다고 밝혀졌다.

4일 다수의 언론매체에 따르면 호텔델루나 출연진과 제작진은 방콕으로 포상휴가를 떠난다. 

'호텔 델루나' 스태프와 출연진은 4일부터 8일까지 3박 5일간 일정으로 포상휴가를 떠난다.

관계자에 따르면 "아이유, 여진구, 이도현 등 배우들이 이번 포상휴가에 함께한다"고 말했다. 또한 "표지훈, 배해선, 신정근, 강미나도 함께 이번 포상휴가를 떠난다"고 덧붙였다.

아이유 측은 "특별한 일이 없으면 '호텔 델루나' 포상 휴가에 참석할 것 같다"고 말했다. 다수 배우들과 제작진이 참석해 함께 종영의 아쉬움을 달랠 전망이다.

지난 1일 종영한 호텔델루나는 엘리트 호텔리어 구찬성(여진구 분)이 운명적인 사건으로 호텔 델루나의 지배인으로 취직하게 되고, 달처럼 고고하고 아름답지만 괴팍한 사장 장만월(아이유 분)과 함께 델루나를 운영하며 생긴 특별한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아이유와 여진구가 처음으로 호흡을 맞추는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라는 점으로 방송 전부터 기대를 모았다.

여진구-아이유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여진구-아이유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하지만 드라마 방영 중 표절 의혹을 받기도 했다. 그간 여러 작품으로 표절설에 휩싸였던 홍정은, 홍미란 작가는 신작 '호텔 델루나'가 일본 만화 '우세모노 여관', tvN '도깨비' 등과 유사하다는 의혹을 받았다.

이에 홍정은, 홍미란 작가는 2일 기자들과 만나 "그런 부분이 논란이 된다고 했을 때 속상한 부분이 있을 수밖에 없다. 영생을 하는 존재와 인간의 사랑이라면 오히려 저희의 전작인 '내 여자 친구는 구미호'가 더 비슷하지 않나"라며 "귀신이 나오는 호텔이라는 소재가 '호텔 델루나'만 있는 것도 아니다. 대표적으로 '센과 치히로'도 있었고, 이외에도 귀신 호텔이라는 소재는 외국에도 많이 있지 않을까. 소재 하나만으로 매도된다는 점이 많이 속상했다"고 해명했다.

한편 호텔델루나는 아이유, 여진구 등 배우들의 호연에 힘입어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 유료플랫폼 전국 기준 올해 방송된 tvN 드라마 시청률 1위에 등극하며, 아름답게 빛나던 지난 8주간의 여정을 자체 최고 시청률으로 마지막 회는 12%으로 유종의 미를 거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