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아침마당’ 백현미-백현숙(백현주 언니), 강주희-강승희(윙크), 나탈리아-타티아나(러시아), 이성수-이혁수(이정민 아나운서 동생)…쌍둥이 특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한울 기자) 2일 방송된 ‘아침마당’은 명불허전 코너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쌍둥이, 이런 모습 처음이야’를 주제로 이야기 나눴다. 개그맨 이용식은 “화장실 다녀오는데 똑같은 사람이 계속 보여서 무지하게 헷갈렸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백현미-백현숙 자매, 강주희-강승희 자매, 나탈리아-타티아나 자매, 이성수-이혁수 형제가 출연했다.

KBS1 ‘아침마당’ 방송 캡처
KBS1 ‘아침마당’ 방송 캡처

백현미-백현숙 자매는 “저희는 15분 차이 나는 쌍둥이다. 아역때부터 활동을 많이 했다. 다양한 장르의 작품에서 활동을 했다. 하이틴 스타로 팬들이 많았는데 지금은 아침마당 주인공 백현주 기자 언니로도 유명하다”고 말했다. 제가 무릎을 다친 적이 있는데 동생도 다쳐서 왔다. 병원에서도 정말 신기해했다. 쌍둥이라서 아픈 것도 같이 아픈가 생각했다고 말했다.

쌍둥이 가수 윙크의 강주희-강승희 자매가 출연했다. 두 사람은 “저희 자매는 3분 차이다. 저희는 항상 화면으로 볼때 오른쪽이 언니, 왼쪽이 동생이다. 제 이름으로 포털에 검색했는데 동생 사진이 떠있더라. 그 정도로 저의 정체성을 잃어버리고 있다. 언니가 먼저 개그맨으로 데뷔하고 이후 자매가 함께 윙크로 데뷔했다”고 말했다. 윙크는 “저희는 저희 위로 언니, 오빠가 있어 4남매다. 새벽에 주희랑 저랑 나란히 끝에 잤는데 아! 하고 깼다. 절벽에서 떨어지는 꿈을 꾼거다. 근데 둘이 동시에 같은 꿈을 꾸고 같이 깬거다. 너무 소름돋는 일이었다. 엄마는 같이 키가 크려고 그랬나보다고 하신다. 지금도 키랑 몸무게가 같다”고 말했다. 쌍둥이들은 텔레파시가 통한다? 라는 질문에 강주희는 “연예인 하기 전엔 붙어있는 시간이 적었다. 그땐 통하는 것도 적었는데 지금은 잘때 눈감을때 빼고는 얘랑 같이 있으니까 거의 같은 사람일 정도로 똑같다. 얼마나 붙어있느냐에 따라 텔레파시도 달라지는 것 같다. 제가 신인때 연기를 잘못해서 선배님한테 혼나고 울고 있는데 승희한테 문자가 왔다. 자기가 학교에 있는데 기분이 너무 안좋아서 전화해봤다고 하더라. 보이지 않는 끈이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러시아에서 온 쌍둥이 자매 나탈리아-타티아나가 출연했다. 언니 나탈리아는 “한국온 지 9년차다. 제가 10분 언니다. 얼굴도 성격도 한국을 좋아하는 것도 똑같다. 한국노래를 좋아한다. 생방송이라 긴장되지만 꼭 들려드리고 싶은 노래가 있다”고 말했다. 동생 타티아나는 “저는 한국온지 10년차다. 언니보다 1년 먼저 왔다”고 말했다.

이정민 아나운서 동생 이성수-이혁수 쌍둥이 형제가 출연했다. 형제는 5분 차이로 태어난 쌍둥이다. 형제는 “누나의 직장인데 어떻게 해야 할지 걱정되지만 이정민 아나운서의 정체를 폭로하겠다”고 말해 호응을 얻었다. 이정민 아나운서는 “쌍둥이 동생들과 저는 1살 차이라 세쌍둥이처럼 컸다“고 말했다. 김재원 아나운서는 “동생분들이 너무 동안이라 이정민 아나운서가 어머니 같으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성수-이혁수 형제는 “목소리가 똑같아서 전화가 오면 너 혁수니 성수니? 라는 질문을 많이 받았다”고 말했다.

KBS1 ‘아침마당’은 월~금 오전 8시 2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