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장성규 “뉴이스트(NU'EST) 렌 덕분에 밥 얻어먹었어요”…어색한 매너손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송오정 기자)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장성규가 ‘호구의 연애’에 함께 출연하는 렌과 서포트 인증샷을 공개했다.

지난 28일 장성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동생한테 밥을 얻어먹었다. 형인 내가 사야 하는데 형 노릇도 못하고 참 부끄러운 일이다. 담엔 꼭 형이 쏠게! 천사 같은 민기와 맛난 음식 준비해주신 러브님들 감사합니다 #호구의차트 #뉴이스트 #렌 #민기와 러브는 #사랑이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장성규는 렌의 팬들이 보낸 서포트 도시락을 들고 있다. 그 옆으로 뉴이스트 렌이 함께 자리해 장성규와 친밀한 모습으로 어깨동무를 하고 있다.

장성규-렌 / 장성규 인스타그램
장성규-렌 / 장성규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은 “장성규님 저희 민기(렌) 잘 부탁드려요” “호구의 차트 대박! 민기도 성규님도 화이팅!” “방송 기대할게요”라며 두 사람을 응원하고 있다.

장성규와 렌이 함께 출연하는 JTBC2 예능 ‘호구의 차트’는 넘치는 정보 속 누구나 호구 되기 쉬운 세상, 세상의 모든 호구들을 위하여 오직 호구 시점으로 정리한 차트를 매주 공개하는 프로그램.

프로그램에는 장성규, 렌을 비롯해 한혜진, 전진, 정혁이 출연을 결정지어, 화려한 라인업으로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호구의 차트’는 오는 9월 2일 첫방송을 앞두고 있으며,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방송된다.

JTBC 1기 공채 아나운서에서 최근 프리 선언한 장성규는 거침없는 선을 넘는 입담으로 여러 방송에 러브콜을 받고 있다.

장성규와 인증샷으로 팬들의 사랑에 화답한 뉴이스트 렌은 지난 24일 싱가포르에서 개최한  ‘2019 NU'EST TOUR ‘Segno’를 성료했으며 오는 31일 마닐라에서 개최한다. 이어 쿠알라룸푸르, 타이베이 등에서 해외 투어를 이어 나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