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수상한장모' 손우혁, 신다은에게 만남 제안..김혜선·양정아 '싸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상은 기자) '수상한장모' 신다은이 손우혁의 전화를 받았다.

28일 방송된 SBS '수상한 장모'에서는 제니 한(신다은 분)에게 전화를 거는 안만수(손우혁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제니 한은 안만수의 전화를 받았다. 제니 한은 "몸은 다 나은거냐"고 물었고, 안만수는 "드릴 말씀이 있다"며 만남을 제안했다. 안만수의 귀국을 아는지 모르는 지니 왕수진(김혜선 분)은 안만수의 호텔 카페에 앉아 "어떻게 제니 한이 내 딸이 아니라는걸 알았지? 죽지 않고 살아있으면 안되는데"라며 이를 갈았다.

신다은 김혜선 박진우 / SBS '수상한 장모' 캡처
신다은 김혜선 박진우 / SBS '수상한 장모' 캡처

때마침 안만수에게 이경인(고다연 분)이 찾아왔다. 안만수는 "책 쓰는 걸 알고 있는 사람이 누가 있냐"고 물었고, 이경인은 "이동주(김정현 분)이 알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안만수는 돈 봉투를 쥐어주며 "보안 비용이다. 나가면서 추가계약서 작성 부탁한다. 경인 씨 정도면 지킬 수 있을거라고 생각해서 그렇다"면서 조심해주길 바랐다. 이어 안만수는 "이 자료는 제니 한의 치료 자료이다. 나중에 참고하게 될것이다"라며 이경인에게 자료를 넘겨줬다. 

같은 시각 오애리(양정아 분)는 왕수진을 만났다. 오애리는 "오은석(박진우 분)이 데릴 사위 하겠다고 하더라. 너무 하신거 같다"고 따졌고, 왕수진은 "싫으면 마시라. 조카를 말리셨어야지 여기와서 왜 이러냐"며 뻔뻔하게 굴었다. 이어 오애리 "나중에 문제 생기면 내가 직접 나서서 이혼하게 만들겠다"고 한수 놓았고, 왕수진은 "교양 머리가 그거 밖에 안되냐"며 막말을 늘어놓았다. 

이에 질 수 없다는 듯이 오애리는 "딸이 당신 앵벌이냐. 당신 빚잔치 하고 있다는거 알고 있다"며 응수했고, 왕수진과 오애리는 몸싸움을 하게 됐다. 왕수진은 오애리의 머리채를 잡고 싸우기 시작했고, "너 죽고 나죽자"며 치열하게 몸싸움을 벌였다. 안만수 사무실에서 나온 이경인이 이 모습을 보고 이정현에게 연락을 했고, 오은석의 귀에까지도 들어갔다.

한편 '수상한 장모'는 평일 오전 8시 35분에 방송된다. 총 120부작으로 김혜선, 신다은, 박진우, 손우혁, 안연홍, 김정현 등이 출연한다. '수상한 장모'는 첫눈에 반해 사랑에 빠진 오은석(박진우 분)과 제니 한(신다은 분). 흠잡을 데 없는 일등 사윗감인 은석을 결사 항전으로 막아서는 수상한 장모 왕수진(김혜선 분). 장모님이 내 원수가 되어버린 은석의 사연, 그리고 수상한 장모의 비밀을 그리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