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프로골퍼 박민정, 남편 배우 조현재와 아들 우찬이의 행복한 시간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은혜 기자)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 중인 배우 조현재의 아내 프로골퍼 박민정이 꾸준히 관심 받고 있다.

최근 박민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빠와아들~ 아빠는 우찬이에게 무슨얘길 하는걸까? 설마... 풍수 설명하는건 아니지?여봉?ㅋㅋ 우찬아^^ 엄마말고 아빠를 좀더 찾도록해!! 잘하고있어 아들 #9개월3일#엄마껌딱지 #흥정계곡 #여행첫째날 #아빠와아들 #배산임수 #강원도여행 #우찬군 #내사랑1호와2호"라는 내용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박민정의 남편이자 배우인 조현재와 아들 우찬이의 모습이 담겨 있다. 조현재는 아들 우찬이를 품에 안고 계곡 근처에서 시간을 보내고 있다.

박민정 인스타그램
박민정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뒷모습만 봐도 멋지네요", "좋은 아빠같아요", "아빠와 우찬이는 무슨 말을 했을까요", "즐거운 가족 여행하세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올해 나이 만 38세인 박민정의 직업은 프로골퍼다. 지난해 3월 1살 나이 차이의 배우 조현재와 결혼해 가정을 꾸렸고, 최근 아들 우찬이를 얻었다. 그 이후로는 육아에 전념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박민정과 조현재는 현재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 중이다. 두 사람은 '동상이몽2'에서 건강식 식단으로 갈등을 겪는 모습부터 함께 등산을 가는 등 훈훈한 일상 모습을 공개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박민정은 '동상이몽2'에 출연해 여동생과 그의 남편 등 집안 사람들의 모습까지 공개해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