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악플의 밤’ 설리, “남자들이 짧은 바지·치마 입었으면 좋겠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가수 설리가 남자들에게 짧은 바지와 치마를 권유했다.

지난 16일 방송된 JTBC2 ‘악플의 밤’에는 존박과 젝스키스 멤버 장수원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신동엽은 악플과 관련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던 중 짧은 바지를 입은 김종민을 발견했다. 그는 신동엽에게 “잠깐잠깐 보는데 바지를 안 입은 줄 알고 깜짝깜짝 놀라게 된다”고 말했다.

이에 설리는 “남자들이 짧은 바지랑 치마 같은 것도 입었으면 좋겠다”고 말해 장수원과 존박을 놀라게 했다.

설리는 “왜냐하면 여자들은 원피스, 치마 입으면 너무 편하다. 근데 남자들은 맨날 답답한 바지를 입는다”고 그 이유를 밝혔다. 그러자 신동엽은 “진짜 편하다”라며 “나는 콩트에서 여자 역할을 많이 해서 치마를 많이 입어봤는데 진짜 편하다”고 추천했다.

JTBC2 ‘악플의 밤’ 방송 캡처
JTBC2 ‘악플의 밤’ 방송 캡처

이를 들은 김종민은 평소 치마를 잘 입지 않는 김숙에게 “누나는 왜 치마 안 입어요?”라고 물었고, 김숙은 “나는 바지가 편하다. 뭘 다 시원하려고 하냐”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댓글을 통해 “긴 치마는 확실히 편하다”, “예전에 가수 김원준씨가 치마 입었던 거 생각나네”, “요즘 노브라나 노출에 대한 생각이 설리한테 공감이 많이 간다”, “”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JTBC2 ‘악플의 밤’은 스타들이 자신을 따라다니는 악플과 직접 대면해보고, 이에 대해 솔직한 속내를 밝히는 ‘악플 셀프 낭독 토크쇼’다. 설리는 이 프로그램을 통해 인스타그램과 관련된 모든 논란에 대해 솔직하게 자신의 생각을 전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설리가 MC로 활약 중인 JTBC ‘악플의 밤’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