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양귀비 다이어트 간식 ‘연자육’, 3개월의 기적 “70kg→55kg 감량” 장성 연꽃밭 업체 위치는? ‘생방송오늘저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생방송오늘저녁’에서 소개된 다이어트 간식 연자육이 화제다.

7일 MBC ‘생방송오늘저녁’의 전남 장성 소재 연꽃밭 또는 연 업체를 찾았다.

MBC ‘생방송 오늘저녁’ 방송 캡처
MBC ‘생방송 오늘저녁’ 방송 캡처

미녀의 대명사로 불리는 양귀비. 그녀의 미모에는 비장의 무기가 있었다고 한다. 먹을수록 예뻐지고 체중 감량에도 도움 된다는 미의 식재료, 그 정체는 바로 마치 샤워기 같이 특이한 형체를 자랑하는 ‘연자육’이다.

제작진이 전남 장성의 연꽃밭에서 만난 연자육은 연꽃의 씨앗을 말한다. 조선시대 왕이 즐겨 먹던 식재료로도 유명하다. 당 함량이 적고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몸의 기력을 높이고 몸을 따뜻하게 한다고 알려져 있다. 게다가 연자육 속 풍부하게 함유된 폴리페놀과 플라보노이드는 강력한 항산화 성분으로 혈관 벽의 노폐물을 제거해 혈관 청소에도 도움을 준다고 한다.

송보민 주부는 이러한 연자육의 매력을 몸소 체험한 주인공이다. 3개월 동안 꾸준한 운동과 연자육 섭취를 병행하며 70kg의 몸무게를 15kg나 감량해 55kg의 건강한 몸매를 만들었다. 그야말로 ‘3개월의 기적’이다.

이날 제작진이 찾은 연농장은 전남 장성의 청정오지에 위치해 있다. 오염원을 흡수하지 않고깨끗하게 자란 농산물을 생산하기 위함이다. 퇴비와 비료를 사용하지 않고 자연 재배하는 것이 특징이다. 연자육, 연잎, 연꽃 등 다양한 연 제품을 가공해 판매하고 있으며, 모든 제품은 업체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이날 방송에서 소개된 곳의 정보는 아래와 같다.

# 연XXX

농장 : 전남 장성군 삼서면 유평리
가공공장 : 전남 장성군 삼서면 드림빌길

MBC 생활정보 프로그램 ‘생방송오늘저녁’은 평일 저녁 5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