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생방송 오늘저녁’ 11,900원 무한리필 닭갈비 vs 5,900원 닭곰탕·닭개장·닭칼국수, 수원·분당 가성비 맛집 위치는? “돼지갈비-얼큰칼국수 별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생방송 오늘저녁’에서 소개된 무한리필 숯불닭갈비 맛집과 닭곰탕·닭개장·닭칼국수 맛집이 화제다.

5일  MBC ‘생방송 오늘저녁’에서는 경기 수원 장안구 소재 무한리필 숯불닭갈비  맛집과 성남 분당구 소재 닭곰탕·닭개장·닭칼국수 맛집을 찾았다.  (생방송 오늘 저녁 오늘 맛집)

출처 : 해당 업체 네이버 플레이스
출처 : 해당 업체 네이버 플레이스

성균관대역 인근에 위치한 무한리필 숯불닭갈비 맛집은 미각과 시각을 동시에 충족시킬 수 있는 닭갈비 전문점이다. 앞서 ‘생방송투데이’ 등 맛짐 프로그램에 소개된 바 있는 유명 식당이기도 하다. 

‘무한리필’의 혜택 아래 짭조름한 매력의 간장 양념과 매콤한 고추장 양념까지 두 가지 버전으로 닭갈비를 맘껏 즐길 수 있다. 일반 가스 불판이 아닌 참숯 화로에 구워 육즙 폭발 고소한 닭갈비를 만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게다가 달달한 맛으로 남녀노소의 사랑을 받는 돼지갈비까지 함께 무한리필로 제공된다. 덕분에 가게는 1년 365일 문전성시를 이룬다. 무한리필 가격은 성인 11,900원, 소인 7,900원, 어린이 4,900원이다. 춘천 물말국수·비빔막국수도 각각 6,000원으로 저렴하다.

미금역 인근에 위치한 닭곰탕·닭개장·닭칼국수 맛집은 가성비 식당으로 이름난 곳이다. 닭곰탕·닭개장·닭칼국수 등 여름철 허한 몸의 기운을 북돋는 가성비 보양식을 취향에 따라 골라먹는 즐거움이 있다.

점심식사 시간이면 늘 맛객들로 발 디딜 틈이 없는 모습이다. 닭다리 살로만 만들어 쫄깃하고 부드러운 식감 자랑하는 닭국밥을 만나러 오는 사람들이다. 소 사골로 우려내 담백하고 깊은 국물 맛을 지닌 닭곰탕과 얼큰한 국물로 입맛을 돋우는 닭개장 모두 인기다.

커피 한 잔 가격인 5,900원으로 푸짐하고 든든하게 먹을 수 있어 바쁜 현대인과 혼밥족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다. 닭칼국수와 얼큰칼국수 또한 같은 가격이어서 칼국수 매니아들에게도 각광을 받고 있는 모습이다.

이날 방송에서 소개된 맛집은 아래와 같다.

# 박XX숯불닭갈비 : 경기 수원시 장안구 화산로233번길(율전동)

# 황XXXX : 경기 성남시 분당구 돌마로(금곡동)

MBC 생활정보 프로그램 ‘생방송 오늘저녁’은 평일 저녁 5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