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경기 광명동굴, 특별한 여름축제 오늘까지…체험 프로그램多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경기 광명동굴에서 스페셜한 여름행사를 진행한다.

지난달 24일 광명시는 공식 블로그에 ‘광명동굴, 여름 휴가철 동굴 피서객들을 위한 Special 여름행사’라는 제목의 글을 게재했다.

광명시는 “8월 2일부터 8월 4일까지 광명동굴 빛의 광장(LED 미디어타워 앞)에서 워터슬라이드‧물놀이장 및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공연‧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광명동굴에 방문하는 아이들이 충분한 시간동안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워터슬라이드‧물놀이장을 운영한다. 단, 워터슬라이드의 이용 연령은 5세부터 10세까지로 제한돼 있다.

경기 광명시 공식 블로그
경기 광명시 공식 블로그

미디어타워에서는 K-POP 댄스&DJ워터방송국, 비보이, 워터난타 등 관람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신나는 공연들이 펼쳐진다. 

또한 바가지 그림 그리기, 비치볼 만들기, 스펀지 물총 만들기 등의 체험 프로그램도 운영하여 여름 휴가철 광명동굴에 방문하는 가족단위 관람객들을 잡겠다는 계획이다. 

물총(일일 100개 선착순) 대여와 함께 행사 MC가 진행하는 레크리에이션 시간에는 물총싸움, 물풍선 던지기 등 한여름 더위를 날려버릴 게임도 함께 한다.

그 외 자세한 사항은 광명시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광명동굴은 경기 광명시 가학로에 위치해 있으며 입장료는 어른, 군인, 청소년 별로 다르기 때문에 미리 확인해야 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