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검블유)’ 장기용,  “이따 만나요”…몇 부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지형 기자]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검블유)’ 장기용이 드라마 홍보 요정으로 앞장섰다.

24일 배우 장기용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따 9:30분에 만나요 #박모건”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장기용은 카메라 화면에 잡힌 그의 모습을 담았다. 옆모습에서도 잘 생김이 뿜어져 나온다.

다른 곳을 응시하고 있는 그의 모습에 어떤 이야기가 담겨 있는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장기용 인스타그램
장기용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이따 만나요~♥ 두근두근 모건이 볼 생각에 떨리네요!!”, “내일 끝나서 너무 슬퍼요 ”, “본방사수하려고,38시간 열일하고왔어요 ㅡㅡㅎ마지막까지 보내지못할,잊지못할 모건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장기용은 1992년생으로 올해 나이 28세인 모델 겸 배우다. 그는 2012 S/S 서울컬렉션으로 데뷔했다.

2014 ‘아시아 모델 시상식’에서 패션 모델상, 2015 ‘코리아 베스트 드레서 스완 어워드’의 남자 모델 부문에서 베스트 드레서 상을 받는 등 모델로서 승승장구했다.

2014년 ‘괜찮아 사랑이야’에 출연하며 연기자로서 활동을 시작했다. 이어 ‘최고의 결혼’, ‘선암여고 탐정단’,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고백부부’ 등 다양한 작품으로 꾸준히 활동 중이다.

현재 그는 ‘검블유’에 출연하며 임수정과 함께 로맨스를 펼치고 있다. 달달한 두 사람의 연기로 시청자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검블유)’는 트렌드를 이끄는 포털사이트, 그 안에서 당당하게 일하는 여자들과 그녀들의 마음을 흔드는 남자들의 리얼 로맨스다.

총 16부작으로 2회를 남기고 있는 tvN‘검블유’는 수, 목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