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검블유)’ 임수정, 배타미 꽃이 피었습니다…‘종영 너무 아쉬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라라 기자] ‘검블유’ 임수정이 사랑스러운 종방연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20일 임수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축하 고마워요 #검색어를입력하세요WWW #종방연”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임수정은 귀엽게 꽃받침을 한 채 두 눈을 지그시 감고 있다. 그의 앞에는 팬들이 마지막 촬영을 축하하기 위해 선물한 컵케이크가 놓여져 있다.

이를 본 팬들은 “아니 이분이 어케 40대임?” “검블유 못잃어요” “너무 이뿌자나” “종영하지마...”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임수정 인스타그램
임수정 인스타그램

79년생 올해 나이 41세인 임수정인 2001년 드라마 ‘학교 4’로 데뷔한 배우다. 2003년 영화 ‘장화, 홍련’으로 주목받은 그는 2004년 드라마 ‘미안하다, 사랑한다’로 일약 스타덤에 올랐다.

이후 ‘각설탕’ ‘싸이보그지만 괜찮아’ ‘행복’ ‘전우치’ ’행복’ ‘김종욱 찾기’ ‘내 아내의 모든 것’ ‘시간이탈자’ ‘당신의 부탁’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필모그래피를 쌓았다. 

최근 임수정은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WWW’에 출연 중이다. ‘검색어를 입력하세요WWW’는 트렌드를 이끄는 포털사이트, 그 안에서 당당하게 일하는 여자들과 그녀들의 마음을 흔드는 남자들의 리얼 로맨스다.

임수정은 ‘검색어를 입력하세요WWW’에서 배타미 역을 맡아 장기용과 애틋한 로맨스를 보여주고 있다. 매주 수,목 오후 9시 30분 tvN에서 방송되며 현재 종영까지 2회만을 남겨두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