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엑스원(X1) 김우석, 안고독방서 팬들에게 감동 선사 “묵묵히 여러분만 따라갈게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프로듀스 X 101’ 연습생에서 엑스원(X1)이 된 김우석이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지난 19일 방송된 Mnet ‘프로듀스 X 101’ 마지막 방송 다음날인 20일 김우석은 안고독방(카카오톡 오픈 채팅방의 일종, 대화를 나누지 않고 사진만으로 대화하는 고독방의 반댓말)에 있는 팬들을 찾았다.

그는 “어제 방송 보면서 많이 우셨죠? 어쩌면 저보다 더 우셨을 여러분들 생각하면 너무 마음이 아파요”라고 팬들을 위로했다.

김우석 / 온라인 커뮤니티
김우석 / 온라인 커뮤니티

이어 김우석은 “프로그램을 진행하면서 항상 행복했는데 모든 순간 순간이 저보다 더 아파하고 아쉬워 하시는 짤랑단을 볼때는 저도 아프더라구요”라며 “이제는 웃을 일 밖에 안남은 거잖아요?”라고 말했다.

또 “제 아름다운 추억 속에 주인공이 되어주셔서 감사하고, 저는 따라갈게요. 묵묵히 여러분들을”이라고 덧붙여 감동을 선사했다.

김우석 안고독방 대화 캡처 / 온라인 커뮤니티
김우석 안고독방 대화 캡처 / 온라인 커뮤니티

김우석은 21일에도 안고독방의 팬들을 찾아 미공개 셀카들을 공개해 팬들을 설레게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마치 남친짤을 연상하게 하는 다정한 눈빛의 김우석이 조각 미모를 자랑하고 있다.
 
Mnet ‘프로듀스 X 101’의 최종 순위에서는 김요한은 1위를, 김우석은 2위를 차지하며 엑스원으로 데뷔하게 됐다.

김우석은 1996년생으로 올해 나이 24세. 2015년 업텐션 EP 앨범 ‘일급비밀’로 데뷔했으며 ‘나한테만 집중해(Attention)’, ‘하얗게 불태웠어’, ‘CANDYLAND’ 등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친 바 있다. 그런 그의 아이돌 2막이 화려하게 펼쳐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