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요한-김우석, 역조공 간식차 인증 영상 공개 ‘서로 다른 분위기’

  • 김효진 기자
  • 승인 2019.07.19 18:2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효진 기자] ‘프로듀스 X 101’ 연습생 김요한과 김우석의 역조공 간식차 인증 영상이 공개됐다.

19일 오후 Mnet ‘프로듀스 X 101’ 공식 트위터에는 “#프로듀스X101 ㅣ김요한(위) <DEAR.101> 5단계 인증! #PRODUCE_X_101 | KIM YO HAN(OUI) <DEAR.101> Stage 5 Completed! 국민 프로듀서님들의 응원으로, 김요한(위) 연습생이 <DEAR.101> 5단계(역조공 간식차)를 달성하였습니다! 국민 프로듀서님, 감사합니다”, “#프로듀스X101 ㅣ김우석(티오피미디어) <DEAR.101> 5단계 인증! #PRODUCE_X_101 | KIM WOO SEOK(TOP MEDIA) <DEAR.101> Stage 5 Completed! 국민 프로듀서님들의 응원으로,김우석(티오피미디어) 연습생이  <DEAR.101> 5단계(역조공 간식차)를 달성하였습니다! 국민 프로듀서님,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두 개의 영상이 게재됐다.

Mnet ‘프로듀스 X 101’ 공식 트위터
Mnet ‘프로듀스 X 101’ 공식 트위터

공개된 영상 속에는 ‘DEAR.101’ 5단계를 달성해 역조공 간식차를 받은 김요한, 김우석의 모습이 담겨 있다.

Mnet ‘프로듀스 X 101’ 공식 페이스북
Mnet ‘프로듀스 X 101’ 공식 페이스북

먼저 김요한은 “리허설 중에 나와서 정말 깜짝 놀랐는데 이렇게 시원한 아메리카노랑 청포도가 나와서 더위를 식히고 있다”며 “국민 프로듀서님들의 많은 성원에 힘입어서 이렇게 먹을 수 있게 되었는데, 저 뿐만 아니라 다른 국민 프로듀서님들도 시원한 음료로 더위를 날리시고 있다가 생방송에서 멋진 무대 보여드리겠다”고 예고했다.

Mnet ‘프로듀스 X 101’ 공식 페이스북
Mnet ‘프로듀스 X 101’ 공식 페이스북

이어 김우석은 “제가 진짜 요즘 너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것 같아서 너무 감사드리는 일 밖에 없었는데 제가 이렇게 조금이나 보답을 해드릴 수 있을 것 같아서 일단 우선 너무 기쁘다”며 “물론 이것도 국프님들이 만들어주신 자리이지만 오늘만큼은 그래도 시원한 아메리카노랑 시원한 청포도에이드 드시면서 더위 날리셨으면 좋겠고, 항상 해주고싶은 말은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진짜 감사드리고 사랑하고 말로는 표현을 못 할 것 같다. 그래서 앞으로는 행동으로 보여드리려고 더 노력을 할 것이고 오늘 이 커피 드시고 저도 끝까지 응원해주셨으면 좋겠다. 오늘 마지막 방송 최선을 다해서 보여드릴테니까 기대 많이 해주세요.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여러분”이라고 기나긴 소감을 전했다.

지난 12일 방송된 3차 순위발표식에서 김요한은 1위를, 김우석은 2위를 차지했다. 

19일 오후 8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프로듀스 X 101’에서 김요한은 데뷔평가곡 ‘투 마이 월드(To My World)’의 래퍼1을, 김우석은 ‘소년미’의 서브보컬1을 맡아 파이널 무대를 펼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