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프로듀스 X 101’(시즌4), 위 김요한부터 티오피미디어 김우석까지…생방 투표 방법은? #00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프로듀스 X 101’(시즌4) 생방송 투표가 시작됐다.

19일 Mnet ‘프로듀스 X 101 최종회에서 드디어 데뷔의 꿈을 이룰 멤버가 결정된다.

지난 주 방송에서는 데뷔로 향하는 마지막 관문인 데뷔 평가에 진출할 20명의 연습생이 호명됐다. 이들은 두 팀으로 나뉘어 파워 넘치는 퍼포먼스가 압도적인 ‘To My World’와 절제된 섹시미로 여심을 저격하는 곡 ‘소년미’로 마지막 평가 무대를 준비하게 됐다.

오늘 방송에서는 지난 주에 공개된 두 개의 데뷔 평가곡 외에, 국민 프로듀서에게 바치는 마지막 미션곡을 공개한다. 이 노래를 통해서는 그 동안 연습생들이 자신에게 뜨거운 지지를 보내준 국민 프로듀서들에게 정말로 하고 싶었던 말을 담아낼 전망이다.

엠넷 ‘프로듀스 X 101’(시즌4, 프듀 엑스) 방송 캡처 

또 이번 시즌 최초로 투표에 큰 영향을 줄 수도 있는 데뷔 평가곡 센터 자리를 놓고 20명의 연습생들이 모두 도전, 연습생들의 선택으로 센터가 결정된다. 연습생들은 저마다 자신의 강점과 간절한 마음을 드러내고 있어 오늘 ‘To My World’와 ‘소년미’의 센터 자리에 서게 될 연습생이 누가 될지에 대한 궁금증을 최고조에 달하게 만들고 있다.

과연 ‘프로듀스 X 101’을 통해 탄생할 새로운 보이그룹, 그 11명의 멤버는 누가 될 지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본격적인 경연에 앞서 문자 투표방법부터 공개됐다. 문자투표 번호는 #0011이다.

아래는 연습생 이름과 투표번호.(투표 번호는 3차 순위발표식 기준이다)

엠넷 ‘프로듀스 X 101’(시즌4, 프듀 엑스) 페이스북

오후 8시 25분. 투표는 시작됐다.

20번 iME 코리아 이세진 / 19번 HONGYI 토니 / 18위 스타쉽 함원진 / 17위 뮤직웍스 송유빈 / 16번 MBK 이한결 

15번 스타쉽 구정모 /14번 스타쉽 강민희 / 13번 울림 황윤성 / 12번 DSP미디어 손동표 / 11번 울림 차준호 

10번 C9 금동현 / 9번 브랜뉴뮤직 이은상 / 8번 스타쉽 송형준 / 7번 MBK 남도현 / 6번 위에화 조승연 / 5번 젤리피쉬 김민규

4번 플랜에이 한승우 / 3번 티오피미디어 이진혁 / 2번 티오피미디어 김우석 / 1번 위 엔터테인먼트 김요한

Mnet ‘프로듀스 X 101’ 대망의 파이널 무대는 오늘(19일, 금) 저녁 8시에 생방송으로 진행 중이다.

투표안내의 나레이션은 김동윤 연습생이 담당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