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타쉽 구정모, 파이널 생방송 앞두고 헤어컬러 大변신…‘나이-순위까지 관심↑’

  • 배지윤 기자
  • 승인 2019.07.19 10:1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지윤 기자] ‘프로듀스X101’에 출연 중인 스타쉽 구정모 연습생이 헤어 컬러를 바꾸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구정모 빨머 대변신’이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글과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마스크를 쓰고 사뭇 긴장한 표정으로 어딘가를 응시하는 구정모가 담겨있다. 특히 지금까지는 갈색머리로 청량한 매력을 보여줬다면, 현재는 붉은머리로 염색을 한 후 강렬한 인상을 남기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ㅠㅠㅠㅠ정모야 데뷔하자”, “ㅠㅠㅠㅠㅠㅠㅠ나무좋아”, “모랑단 우리 정모 데뷔시켜”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스타쉽 구정모는 2000년생으로 올해 나이 20세로 알려졌다. 그는 현재 ‘프로듀스X101’에 출연, 파이널 생방송 무대를 앞두고 있다.

Mnet ‘프로듀스X101’은 프로젝트 아이돌 그룹 데뷔를 목표로 연습생들이 펼치는 서바이벌 생존기를 담은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방송됐으며 금일 진행되는 파이널 생방송은 오후 8시 전파를 탈 예정이다.

11주차 온라인 투표 및 녹화 현장 점수를 합산한 결과 1위는 위엔터테인먼트 김요한, 2위는 티오피미디어 김우석, 3위는 티오피미디어 이진혁이 차지했다. 구정모는 15위를 기록했다.

구정모가 ‘프로듀스X101’을 통해 데뷔에 성공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