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타쉽 구정모 연습생, 데뷔 응원 지하철 광고 투어…‘남다른 팬 사랑’

  • 박정민 기자
  • 승인 2019.06.27 17:4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민 기자] ‘프로듀스 X 101’(프듀 시즌 4)에 출연 중인 스타쉽 구정모 연습생의 남다른 국프 사랑이 눈길을 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자신의 지하철 광고를 보러온 구정모 연습생의 모습이 포착됐다. 

공개된 영상 및 사진 속 구정모는 자신의 광고 위에 팬들이 적어둔 포스트잇을하나하나 읽고 있다. 

특히 팬들이 써준 글을 보며 미소 짓는가 하면, 자신의 휴대폰으로 직접 사진을 찍는 등 남다른 팬 사랑을 보였다. 

또한, 팬들을 위해 ‘정모♥국프님’이라는 귀여운 쪽지가 적힌 비타민까지 주고 가 훈훈함을 더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이를 본 네티즌들은 “정모 제발 데뷔해”,“포스트잇 떼가면 안되나? 기분 되게 좋아보인다”, “피부가 왜 이렇게 좋아..? 잘생겼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날 ‘프로듀스 X 101’에 출연 중인 스타쉽 연습생 구정모-문현빈-함원진-강민희-송형준은 자신들을 위해 팬들이 준비한 광고를 보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24일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공식 트위터에는 함께 광고를 본 후 연습생들이 “국민프로듀서분들이 보내주신 응원과 사랑을 확인할 수 있어서 행복했습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하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프로듀스 X 101’에 출연 중인 구정모는 포지션 평가에서 X포지션을 선택, 해당 포지션에서 전체 2위를 기록했으며 24일 공개된 8주차 순위에서 5위를 기록했다. 

데뷔 안정권인 구정모가 순위를 유지하며 데뷔 조에 안착할 수 있을지 이목이 쏠리고 있다. 

한편, 구정모가 출연 중인 ‘프로듀스 X 101’은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Mnet에서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