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에이핑크(APINK) 박초롱, 대만 밝히는 눈부신 미모(feat. 찰떡 단발머리)

  • 허지형 기자
  • 승인 2019.07.12 12:2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지형 기자] 에이핑크(APINK) 박초롱이 눈부신 비주얼을 자랑했다.

지난 11일 가수 박초롱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촬영 즐거웠습니다! #拜托了女神 #ohmyvenus #taiwan”이라는 글과 함께 연속으로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초롱은 연두색 오프솔더를 입고 카메라를 보고 있다. 그는 맑은 피부과 함께 오목조목한 이목구비에 눈길을 끌었다.

또 그는 단발 헤어스타일도 찰떡 소화하며 요정 미모를 자랑해 팬심을 저격했다. 

박초롱 인스타그램
박초롱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언니 대만 많이 덥지요!! 그래도 대만에서 즐거워서 다행이다”, “귀엽다! 사랑해요!”, “대만에서 또 만나요 팬 미팅 날 빨리 와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초롱은 1991년생으로 올해 나이 29세인 가수 겸 배우다. 그룹 에이핑크에서 리더이자 서브 보컬을 맡고 있다.

그는 가수 활동 이외에도 ‘몽땅 내 사랑’, ‘응답하라 1997’, ‘아홉수 소년’, ‘로맨스 특별법’ 등에 출연하며 연기 활동을 보여준 바 있다.

지난 4월 에이핑크는 늘 팬들에게 느끼는 고마움과 영원이 돼 주겠다는 약속을 담아낸 노래인 ‘Everybody Ready?’라는 깜짝 곡을 선물해 팬들을 감동하게 했다.

현재 그는 최신 뷰티 트렌르르 전하는 프로그램인 KBS Joy ‘트렌드 위드미 시즌2’에 출연 중이다.

‘트렌드 위드미 시즌2’는 매주 수요일 오후 7시 30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