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민교, ‘박선영의 씨네타운’ 향하는 신나는 발걸음…‘독보적 눈알 뒤집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김민교가 ‘박선영 씨네타운’ 출연에 들뜬 모습을 보였다. 

11일 김민교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1시부터 #sbs라디오 #107.7 #박선영의씨네타운 출연하러 가는길^^ 다들 드루와 #드루와 ^^ 궁금한거 물어보세요 ㅎㅎ #김민교 올만에 라디오 #신났네 신났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민교는 차 안에서 브이를 그리며 미소 짓고 있으며, 다음 사진에서는 그의 특기인 눈알 뒤집기를 해 폭소케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역시 눈알 연기 일인자”, “라디오 들으면서 문자 보내는 중입니다”, “아내 분은 늘 즐거울 듯. ㅋㅋㅋ”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지난 1998년 영화 ‘성철’로 데뷔한 김민교는 ‘영화는 영화다’, ‘방자전’, ‘점쟁이들’ 등의 작품에 단역으로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다. 

김민교 인스타그램
김민교 인스타그램

이후 ‘SNL 코리아 2’에 출연해 독보적인 존재감을 선보이며 눈도장을 찍은 그는 이어 방영된 ‘SNL 코리아’의 시즌 3, 시즌 4까지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영화배우지만 개그맨 못지 않은 입담과 센스로 인기를 얻고 있는 그는 오랜만에 SBS 파워FM ‘박선영의 씨네타운’을 통해 대중들과 만난다. 

이날 방송에서 그는 트레이드마크인 눈알 관리법을 공개하는 등 여전한 입담으로 청취자들을 사로잡았다. 

김민교가 출연한 ‘박선영의 씨네타운’은 매일 오전 11시 SBS 파워FM에서 들을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