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슈] BJ케이, BJ열매-BJ임지혜 관련 해명 방송에도 논란 이어지자…‘아프리카TV 개인 방송국 휴면 전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은혜 기자) 최근 BJ들의 폭로전을 기점으로 BJ케이가 바람설 및 양다리설로 주목 받았다. “나는 바람 피우지 않았다”고 당당한 모습을 보이던 BJ 케이는 최근 자신의 아프리카TV 방송국을 휴면 전환했다.

최근 BJ케이는 자신이 운영 중이던 아프리카TV 채널을 휴면 상태로 전환했다. 

BJ케이의 휴면 선택에 대해 많은 이들이 최근 이어진 BJ들의 폭로전에서 사생활 관련 논란을 잠재우기 위한 수단이 아니냐는 비판적 의견을 보이고 있다. 또한 일각에서는 BJ케이가 시청자수 하락을 막기 위해 휴면을 선택했다고 주장하고 있기도 하다.

BJ케이 아프리카 TV 방송국
BJ케이 아프리카 TV 방송국

지난 7일 BJ임지혜는 자신의 아프리마TV 공지 게시판을 통해 “저를 끝까지 사귄적도 없는 남자한테 이런 행동을 하는 미친여자를 만드는것에 더이상은 참을 수 없어 이 글을 적는다”며 BJ A씨에 대한 내용을 언급했다.

임지혜는 “4월에 만났을 땐 ‘세상에서 널 가장 행복한 여자로 만들어주고 싶었다’라는 이야기를 했음에도 왜 자꾸 저를 이렇게 만드는지 모르겠다”라며 자신을 이상하게 몰아가는 A씨의 행동과 발언을 지적했다.

아프리카TV 시청자들인 임지혜가 언급한 남성이 BJ케이라고 추측했다. 이후 BJ 케이에 대한 비판이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앞서 BJ케이는 BJ열매와 백퍼센트 출신이자 버뮤다 멤버인 우창범의 폭로전에서 언급되며 주목 받기 시작했다. 당시 BJ열매와의 양다리 논란에 휩싸인 BJ케이는 “내가 여자친구가 없었는데 왜 양다리냐”는 해명을 내놓아 많은 이들의 비웃음을 사기도 했다.

또한 BJ케이는 해당 폭로전에 ‘버닝썬 논란’ 등이 함께 언급되자 방송을 종료하고 자신의 아프리카 TV 공지 게시판을 통해 “간단하게만 말할게요. 나 마약한적 없음. 버닝썬 연관된거 1도 없음”이라는 내용의 게시글을 작성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BJ케이는 BJ열매와의 양다리 논란에 대해 자신의 방송을 통해 직접 해명하기도 했다. 또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언급되고 있는 과거 인성 논란 등에 대해서도 “철 없었을 때 이야기”라며 언급하기도 했다.

BJ케이는 자신의 채널을 모두 휴면 상태로 전환한 이후 특별한 소식을 전하고 있지 않다. 다만 방송국 자체를 없애지 않은 상태이기 때문에 방송을 통해 복귀할 것이라는 추측만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BJ열매, BJ임지혜 폭로 이후 BJ케이가 어떤 방식으로 아프리카TV 복귀하게 될지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