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유학소녀’ 뉴이스트 JR(김종현)-민현, 스페셜 음원 ‘팝시클’ 미리듣기 후 반응은?…민현 “종현이 스타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유학소녀’가 4일 시청자들을 찾는다. 

특히 4일 방송되는 Mnet ‘유학소녀’에서는 유학기의 종착지이자 유학소녀들의 매력이 담긴 ‘팝시클’이 공개될 예정이라고 해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이가운데 ‘유학소녀’에서 스토리텔러로 활약 중인 뉴이스트 JR과 민현이 ‘팝시클’을 미리듣기 해 반응이 눈길을 끈다. 

이날 두 사람은 유학소녀들의 ‘팝시클’을 듣기 전 설레는 모습을 감추지 못했다.

풀버전을 감상하기 시작한 두 사람은 도입부부터 “신나는데?”라며 “귀여운데 노래가?”고 기대감에 가득찬 모습을 보였다.

이어 민현은 어느새 성장한 유학소녀들의 실력에 감탄을 내뱉았다. 

중독성 강한 멜로디에 제대로 취향저격 당한 JR은 귀여운 춤사위를 보이는 등 흥이 오른 모습을 보였고, 이를 본 민현은 “JR 스타일이에요”라며 웃었다. 

Mnet ‘유학소녀’ 캡처

두 사람은 여름에 잘 어울리는 곡이라며 이미 푹 빠진 모습을 보여 ‘팝시클’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켰다. 

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유학소녀의 ‘팝시클’은 아이스캔디라는 뜻으로, 개성 넘치는 다국적 소녀 10인의 통통 튀는 매력과 싱그러운 분위기를 아이스캔디에 비유해 그려낸 댄스곡이다. K팝을 향한 남다른 애정을 품고 지구 반대편에서 날아온 소녀들의 꿈과 열정, 진정성을 고스란히 녹여냈다. 

특히 중독성 있고 재미 있는 훅과 청량미 가득한 퍼포먼스가 소녀들의 다채로운 매력과 어우러져 리스너들에게 듣는 쾌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가 모인다.

또한 4일 방송 이후 공개를 앞두고 있는 ‘팝시클’ 뮤직비디오는 소녀들의 발랄한 일상을 콘셉트로 제작,한 소녀의 꿈으로 시작해 영상의 마지막, 행복한 표정으로 꿈에서 깬 소녀의 모습을 그리며 소녀들의 밝은 앞날을 기대케 할 것으로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유학소녀’의 신곡 ‘팝시클’은 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유학소녀’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 Mnet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