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인터파크 티켓, 28일 하성운 콘서트 ‘하늘1기’ 팬클럽 선예매 진행…주의사항은?

  • 김현서 기자
  • 승인 2019.06.28 17:0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서 기자] 하성운(HA SUNG WOON)의 첫번째 콘서트 티켓팅이 진행된다.

28일 인터파크 홈페이지에 따르면 ‘하성운(HA SUNG WOON) 1st Concert ‘Dive in Color’ IN SEOUL’ 티켓팅이 이날 오후 8시 오픈된다.

이번 콘서트는 다음달 26일과 27일 양일간 진행되며 이날 진행되는 티켓팅은 일반예매가 아닌 팬클럽 선예매로 알려졌다. 

참여대상은 하성운 공식팬클럽 ‘하늘 1기’로 별다른 인증절차 없이 하늘1기 가입 시 사용했던 인터파크 아이디로 로그인 한 후 예매가 가능하다.

팬클럽 선예매는 28일 오후 8시부터 29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인터파크 홈페이지

회차당 1인 1매까지 예매가 가능하며 이후 일반예매 시 매수 제한 내에서 추가로 구매할 수 있다. 

티켓 배송은 다음달 8일과 9일 순차적으로 일괄배송될 예정이다. 

이때 Floor A,B ,C, D 구역의 1열~5열 좌석은 사전배송되지 않는다. 해당 좌석은 현장매표소에서 본인을 확인한 후 수령할 수 있다.

당일 현장매표소에서는 티켓 불법 판매 방지를 위해 ‘본인 학인’ 부스에서 손등과 티켓에 도장을 찍게 된다.

티켓을 미리 수령한 경우에도 손등과 티켓에 도장을 받은 후 공연장에 입장해야한다. 

만약 1인 2매 구입시에는 예매자 본인과 지인 1명이 함께 본인확인부스에 방문해야한 한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인터파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