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막방아이돌’ 러블리즈 정예인, “여름 콘서트 많이 와 주세요” #올웨이즈2

  • 이정범 기자
  • 승인 2019.06.27 21:1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범 기자] ‘막방아이돌’ 러블리즈 정예인의 콘서트 홍보가 눈길을 끌었다.

27일 ‘ALL THE K-POP’ 유튜브 채널에서는 “‘[LIVE] 막방아이돌(AFTER PARTY) 1회 - 러블리즈(LOVELYZ) [ALL THE K-POP]”라는 제목의 스트리밍 방송이 진행 중이다.

이 방송에는 방송 활동을 마무리한 러블리즈가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방송 활동을 마무리한 러블리즈. 하지만 그들과 러블리너스에게는 여름 콘서트가 남아 있다.

‘ALL THE K-POP’ 유튜브 채널

이에 막내 정예인은 “여름 콘서트에 많이 와 달라고”고 말하면서 공연 정보를 깨알 홍보했다.

최근 걸그룹 러블리즈(Lovelyz)가 여름 콘서트 '올웨이즈 2(Alwayz 2)' 개최를 공식화한 바 있다.

‘ALL THE K-POP’ 유튜브 채널

지난 10일 0시, 러블리즈의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러블리즈 2019 콘서트 올웨이즈 2'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러블리즈는 지난달 20일 미니 6집 앨범 ‘원스 어폰 어 타임’을 발매하고 활발히 활동했다.

타이틀곡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우리’는 청량하고 상큼한 사운드로 무더운 여름 계절에 딱 맞는 러블리즈만의 색깔을 가진 곡이다. 또한 매력적인 신스 사운드와 러블리즈의 아련한 보이스가 어우러져 가장 아름다웠던 시절을 이야기했다.

러블리즈의 여름 콘서트 ‘올웨이즈 2’는  8월 2일부터 3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홀에서 개최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