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인기가요' 이하이, ‘누구없소’로 블랙핑크-임재현 제치고 ‘1위’...동방신기 유노윤호-전소미 솔로 ‘데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은실 기자) 이하이가 '누구없소'로 1위에 올랐다.

16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이하이 ‘누구없소’가 블랙핑크 ‘Kill This Love', 임재현 ‘사랑에 연습이 있었다면’을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이하이는 “이번 앨범 오랜만에 냈는데 1위를 주셔서 감사하고 가족들, 응원한 팬분들에게 감사하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SBS '인기가요' 방송 캡쳐
SBS '인기가요' 방송 캡쳐

오늘 방송에서는 러블리즈, 비비(BIBI), AB6IX, ATEEZ, NCT 127, OnlyOneOf, 우디(Woody), 우주소녀, 원어스(ONEUS), 위키미키, 유노윤호, 육중완밴드, 이하이, 전소미, 체리블렛(Cherry Bullet), 틴탑(TEEN TOP), 프로미스나인이 출연했다.

16년 만에 첫 솔로 앨범을 낸 동방신기 유노윤호가 핫한 솔로 무대를 펼쳤다. 유노윤호는 삶에 대한 감정들을 다양한 색깔로 표현한 앨범이라는 소개와 함께 타이틀곡에 대해 스타일리쉬한 비트와 어벤져스의 재밌는 제스쳐가 포인트라고 알렸다. 무대에서 유노윤호는 ‘Follow’로 절도 있는 댄스 퍼포먼스를 벌이며 화려한 솔로 데뷔를 알렸다.

I.O.I 출신 전소미 또한 핫한 데뷔 무대에 올랐다. 오랜만에 기다려준 팬들에게 많이 찾아뵙겠다는 소감을 전한 전소미는 인간 선물이 될 예정이니 꼭 놀러오라며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며 하이라이트를 선보였다. 무대에 선 전소미는 ‘BIRTHDAY’를 통해 여유로운 퍼포먼스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러블리즈는 ‘Close To You’를 통해 설렘이 가득한 사랑을 노래하며 청순한고 순수한 매력을 전달했으며 틴탑은 ‘Run Away’로 청춘의 일탈을 노래하며 눈을 뗄 수 없는 무대를 선보였다. 또한 이번 주 1위 후보 이하이는 ‘누구 없소’를 통해 이하이만이 보여줄 수 있는 특색 있는 음색과 함께한 퍼포먼스로 신비로움을 자아냈다.

AB6IX는 ‘BREATHE’를 통해 우아하고 감각적인 퍼포먼스를 선사했으며 우주소녀는 ‘Boogie Up’으로 상쾌하고 통통튀는 발랄한 매력을 마음껏 뽐냈다. 이어 NCT 127은 ‘Superhuman’으로 스펙터클한 칼군무를 선보이며 팬들의 큰 환호성을 받았다.

프로미스나인은 'FUN!'으로 절로 몸을 움직이게 하는 중독성 가득한 사운드의 여름송을 무대했으며 틴크러쉬 아이콘 위키미키는 ‘Picky Picky'를 통해 완성도 가득한 무대를 선보였다.

ATEEZ는 ‘WAVE’로 여름을 노린 청량한 곡으로 컴백해 더위를 이길 에너지 가득한 무대를 선보였으며 육중완밴드는 ‘서핑 위드 마이 러브’로 여름을 겨냥한 경쾌한 밴드 사운드로 듣는 것 만을도 시원하고 유쾌한 무대를 선사했다. 

솔로 데뷔 행렬에 합류한 비비는 타이틀곡 ‘나비’를 부르며 유니크한 음색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으며 원어스는 ‘태양이 떨어진다’로 다크 판타지한 단체 군무로 무대를 가득 메웠으며 체리블렛은 ‘네가 참 좋아’로 사랑에 빠진 소녀의 설렘을 전했다.  

그 밖에 OnlyOneOf는 ‘savanna’로 몽환적 섹시미를 선사하며 인기가요의 문을 열었고 우디는 ‘대충 입고 나와’ 사랑에 빠진 남자를 노래했다.

SBS '인기가요'는 매주 일요일 오후 3시 50분에 방영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K-POP '최고의 댄서'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