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수목드라마] 13일 드라마 편성표-시청률 순위-방영예정 후속드라마는?

  • 김효진 기자
  • 승인 2019.06.13 19:3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효진 기자] 13일 수목드라마 편성표와 시청률 순위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지난 12일 방송된 KBS2 ‘단, 하나의 사랑’은 전국 시청률 7.3%로 동시간대 지상파 드라마 1위를 차지했다. 그 뒤는 1.8%를 기록한 SBS ‘절대그이’가 이었다.

오후 9시 방송된 MBC ‘봄밤’은 전국 시청률 7.0%를, 오후 11시 방송된 OCN ‘구해줘2’는 2.2%를 기록했다.

오후 9시 30분 방송된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는 전국 시청률 3.2%를 기록하며 케이블 종합 1위에 올랐다.

시청률은 6월 12일 닐슨코리아 기준.

지상파 수목드라마

6월 12일 지상파 드라마 시청률 순위
6월 12일 지상파 드라마 시청률 순위

오후 8시 55분 방송되는 MBC ‘봄밤’(7.0%)은 어느 봄날, 두 남녀가 오롯이 사랑을 찾아가는 로맨스이자 잔잔한 일상에 살며시 스며든 사랑으로 감정의 파동을 겪을 두 남녀의 이야기가 담긴 드라마로 한지민, 정해인, 김준한, 임성언, 주민경, 송승환, 길해연, 이무생, 이상희, 윤슬, 오만석, 김정영, 하이안, 서정연, 이유진, 임현수, 이창훈, 김창완이 출연 중이다.

오후 10시 방송되는 KBS2 ‘단, 하나의 사랑’(7.3%)은 사랑을 믿지 않는 발레리나와 큐피트를 자처한 사고뭉치 천사의 판타스틱 천상로맨스로 신혜선, 김명수, 이동건, 김보미, 도지원, 김인권, 이예나, 우희진이 출연 중이다.

오후 10시 방송되는 SBS ‘절대그이’(1.8%)는 사랑의 상처로 차가운 강철심장이 되어버린 특수 분장사 다다와 빨갛게 달아오른 뜨거운 핑크빛 심장을 가진 연인용 피규어 영구가 펼치는 후끈후끈 말랑말랑 달콤 짜릿 로맨스로 여진구, 방민아, 홍종현, 최성원, 홍서영, 차정원, 홍석천, 공정환, 하재숙, 김도훈, 권현상, 고정민, 최주원이 출연 중이다.

지상파 후속 수목드라마

7월 17일 첫 방송되는 SBS ‘닥터탐정’은 산업현장의 사회 부조리를 통쾌하게 해결하는 닥터탐정들의 활약을 담은 신종 메디컬 수사물로 박진희, 봉태규, 이기우, 박지영, 박근형, 류현경, 이영진, 정강희, 후지이 미나가 출연한다.

7월 중 첫 방송되는 KBS2 ‘저스티스’는 부당한 권력과 돈에 의해 가족을 잃은 변호사가 불타는 복수의 욕망으로 악마 같은 남자와 거래를 하게 되는 이야기로 최진혁, 손현주, 나나, 박성훈, 주니, 이학주, 김희찬이 출연한다.

7월 중 오후 8시 55분 첫 방송되는 MBC ‘신입사관 구해령’은 19세기를 배경으로 별종 취급받던 여사들이 남녀가 유별하고 신분에는 귀천이 있다는 해묵은 진리와 맞서며 '변화'라는 소중한 씨앗을 심는 이야기로 신세경, 차은우, 박기웅, 이지훈, 박지현, 공정환, 김민상, 최덕문, 전익령, 김여진, 성지루, 양조아, 이예림, 장유빈, 허정도, 남태우, 강훈, 지건우, 오희준, 이정하, 윤정섭, 류태호, 김용운, 남정우, 차광수, 박영수, 유세례, 정유나가 출연한다.

9월 중 첫 방송되는 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는 여고생 단오가 정해진 운명을 거스르고 사랑을 이뤄내는 본격 학원 로맨스 드라마로 김혜윤, 로운, 이재욱, 이나은, 정건주, 김영대가 출연한다.

11월 중 첫 방송되는 SBS ‘미스 캐스팅’은 국정원에서 밀려나 근근이 책상을 지키는 아줌마들이 우연히 요원으로 차출돼 현장으로 위장 잠입하며 벌어지는 액션 코미디 드라마로 최강희가 출연한다.

케이블 수목드라마

6월 12일 케이블 종합 시청률 순위
6월 12일 케이블 종합 시청률 순위

오후 9시 30분 방송되는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3.2%)는 트렌드를 이끄는 포털사이트, 그 안에서 당당하게 일하는 여자들과 그녀들의 마음을 흔드는 남자들의 리얼 로맨스로 임수정, 이다희, 전혜진, 장기용, 이재욱, 지승현, 권해효, 김남희, 우지현, 오아연, 하승리, 송지호, 유서진, 탁우석, 한지완, 예수정, 조혜주가 출연 중이다.

오후 11시 방송되는 OCN ‘구해줘2’(2.2%)는 궁지에 몰린 마을을 구원한 헛된 믿음, 그 믿음에 대적하는 미친 꼴통의 나 홀로 구원기로 엄태구, 천호진, 이솜, 김영민, 임하룡, 오연아, 이주실, 서영화, 이윤희, 우현, 장원영, 김수진, 김영선, 김미화, 성혁, 손보승, 조재윤, 한선화, 백수장이 출연 중이다.

케이블 후속 수목드라마

7월 17일 오후 11시 첫 방송되는 OCN ‘미스터 기간제’는 상위 0.01% 명문고 학생들의 위험한 범죄, 이를 쫓기 위해 학교로 잠입한 변호사가 밝혀내는 숨겨진 진실을 담은 드라마로 윤균상, 금새록, 이준영, 최유화, 권소현, 최규진, 한소은, 김명지, 병헌이 출연한다.

2019년 중 첫 방송되는 tvN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는 악마에게 영혼을 판 스타 작곡가 하립이 계약 만료를 앞두고 인생을 걸고 일생일대 게임을 펼치는 영혼 담보 코믹 판타지로 정경호, 박성웅, 이설, 이엘, 송강, 윤경호, 김형묵, 오의식, 김원해, 손지현, 정원영, 유영, 오재균, 정기섭, 임지규, 강훈이 출연한다.

종편 후속 수목드라마

7월 10일 오후 11시 첫 방송되는 드라맥스, MBN ‘레벨업’은 회생율 100%의 구조조정 전문가 안단테와 게임 덕후 신연화가 부도난 게임 회사를 살릴 신작 출시를 위해 고군분투하는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성훈, 한보름, 데니안, 강별, 차선우, 김지인이 출연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