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검블유)’ 장기용-임수정, 긴장감 넘치는 현장 포토…‘재방송 편성은?’

  • 이예지 기자
  • 승인 2019.06.13 10:5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예지 기자]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검블유)’ 장기용, 임수정의 현장 포토가 공개됐다.

지난 4일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검블유)’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장기용과 임수정의 현장 포토가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장기용과 임수정은 서로 바라보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상반되는 둘의 표정에 시선이 집중됐다.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검블유)’ 공식 홈페이지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검블유)’ 공식 홈페이지

한편, 극 중 임수정은 IT업계에 종사하는 30대 후반 직장인 배타미 역을 맡았으며 장기용은 박모건 역을 맡았다.

임수정은 1979년 7월 11일생으로 올해 41세다. 장기용은 1992년 8월 7일생으로 올해 28세로 둘은 13살 차이 난다.

임수정이 맡은 배타미은 업계 1위 거대 포털사이트 기업의 본부장으로, 이기는 걸 좋아하고 이기는 데에 자신 있으며 승부욕이 강한 캐릭터이다.

특히, 이번 작품은 임수정이 tvN ‘시카고 타자기’ 이후 약 2년 만에 브라운관 컴백을 알리는 것으로 팬들의 기대를 더욱 모았다.

‘WWW’는 트렌드를 이끄는 포털사이트, 그 안에서 당당하게 일하는 여자들과 그녀들의 마음을 흔드는 남자들의 리얼 로맨스 드라마로 임수정, 이다희, 전혜진, 장기용, 이재욱 등이 출연한다.

이번 작품은 ‘미스터 션샤인’을 공동 연출한 정지현 감독과, 김은숙 작가의 보조 작가로 필력을 쌓은 권은솔 작가의 입봉작으로 제작 전부터 관심을 받으며 기대를 뜨겁게 달궜다.

‘WWW’는 매주 수, 목 밤 9시 30분 tvN에서 방송되며 재방송 편성은 tvN, O tvN에서 방송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