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단 하나의 사랑’ 김명수(엘), 꽃보다 빛나는 비주얼…‘인물관계도까지 궁금해져’

  • 박정민 기자
  • 승인 2019.06.12 16:2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민 기자] ‘단 하나의 사랑’이 12일 안방극장을 찾는다. 

이와 함께 KBS2 ‘단 하나의 사랑’에서 김단 역을 맡은 김명수가 근황을 전해 눈길을 끈다. 

최근 김명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더욱더 발전하는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명수 #아시아모델어워즈2019”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명수는 ‘아시아모델어워즈 2019’의 트로피와 꽃다발을 들고 미소 짓고 있다. 

김명수 인스타그램

특히 조각 같은 비주얼을 자랑하는 그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축하드려요~”, “진심 조각이다..”, “단 하나의 사랑 OST 너무 좋아요!” 등 애정 어린 반응을 보였다. 

최근 김명수는 신혜선과 함께 ‘단 하나의 사랑’에 출연 중이다. 

두 사람이 출연 중인 ‘단 하나의 사랑’은 사랑을 믿지 않는 발레리나와 큐피트를 자처한 사고뭉치 천사의 판타스틱 천상로맨스를 그린 작품. 

극중 신혜선은 최고의 발레리나가 됐지만 불의의 사고를 당하며 꿈을 접을 수 밖에 없었던 비운의 발레리나 이연서 역을, 김명수는 장난기 많고 사랑스러운 사고뭉치 천사 김단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김명수-신혜선의 핑크빛 기류가 안방극장을 물들이고 있는 ‘단 하나의 사랑’은 매주 수, 목 오후 10시 KBS2에서 방송된다. 

한편, 드라마의 인기와 함께 화제를 모으고 있는 ‘단 하나의 사랑’ 인물관계도는 다음과 같다.

KBS2 ‘단 하나의 사랑’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