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스달연대기 송중기♥’ 송혜교, 인스타그램 속 고혹미 넘치는 모습

  • 이예지 기자
  • 승인 2019.06.11 12:3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예지 기자] 송혜교의 고혹미 넘치는 미모가 눈길을 끌었다.

최근 송혜교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송혜교는 화보 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고혹미 넘치는 그의 모습에 시선이 집중됐다.

이에 네티즌들은 “너무 아름다워요”, “와 미모가”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송혜교와 송중기는 ‘태양의 후예’에서 인연을 맺어 결혼까지 하게 됐다.

둘은 지난 2017년 서울의 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태양의 후예’는 지난 2016년 4월 14일 총 16부작으로 방영 종료됐으며 당시 ‘태양의 후예’는 최고 시청률 38.8%(닐슨코리아 제공)을 기록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다.

둘은 ‘태양의 후예’로 연기대상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송중기는 현재 ‘아스달연대기’에 출연 중이다.

그가 출연하는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는 태고의 땅 '아스'에서 서로 다른 전설을 써가는 영웅들의 운명적 이야기를 그렸다.

지난 5월 28일 열린 ‘아스달 연대기’ 제작발표회에서 박상연 작가는 “‘왕좌의 게임’은 인류가 모닥불에서 춤추던 시절부터 지금까지 모든 엔터테인먼트의 정점에 있는 드라마다. 비교되거나 표방할 수 있는 게 아니라고 생각한다"며 "저희 나름대로 상상력으로 가상의 시대를 배경으로 좋은 드라마를 만들려고 노력했다"고 답했다.

‘아스달 연대기’에서는 송중기, 장동건, 김지원, 김옥빈 등이 출연한다. 극 중 송중기는 은섬 역을 장동건은 타곤 역을 김지원은 탄야 역을 김옥빈은 태알하 역을 맡는다.

송혜교 인스타그램
송혜교 인스타그램

제작비는 총 540억 원으로 알려졌으며 지난 5월 30일 촬영을 마무리했다고 한다. 촬영지는 오산, 제주도 로케이션, 브루나이 등에서 진행됐다.

‘아스달 연대기’는 서사의 큰 변화를 중심으로 Part 1,2,3으로 구성해 방영할 예정이다.

6월 1일 밤 9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Part 1 예언의 아이돌’과 ‘Part 2 뒤집히는 하늘, 일어나는 땅’이 각 6회씩 18회 분량으로 방송되며 동시에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된다.

‘아스달연대기’의 시청률은 7.7%(닐슨코리아 제공)이며 매주 토, 일 밤 9시 tvN에서 방송된다.

송혜교는 지난 1월 24일 총 16부작으로 방영 종료된 드라마 ‘남자친구’ 이후 별다른 차기작 없이 지내고 있다.

‘남자친구’는 한 번도 자신이 선택한 삶을 살아보지 못한 차수현과 자유롭고 맑은 영혼 김진혁의 우연한 만남으로 시작된 설레는 로맨스 드라마며 송혜교, 박보검, 장승조, 문성근, 남기애 등이 출연했다.

당시 송혜교는 차수현 역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았다.

송혜교는 드라마 ‘하이에나’에 출연 제안을 받았으나 아직 차기작은 미정이고 다양한 작품을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그가 제안받은 ‘하이에나’는 상위 1% 하이클래스를 대리하는 변호사들의 피 튀기는 생존기를 그린 드라마로 송혜교는 극 중 변호사 정금자 역을 제안받았다.

드라마 ‘하이에나’는 11월 KBS에서 편성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만약, 이 송혜교가 드라마 ‘하이에나’에 출연하게 된다면 송혜교는 ‘남자친구’ 이후 약 10개월 만에 출연하게 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