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4’ 김새론, 첫 공개 앞두고 미모 UP…‘19학번 새내기’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06.11 12:1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배우 김새론이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4’(이하 ‘연플리 시즌4’) 공개를 앞두고 근황을 전했다.

지난달 25일 김새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좋은 사람과 편하고 즐거웠던:) Photo by.리에”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새론은 화관을 쓴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오묘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그의 눈빛과 맑은 피부가 시선을 뗄 수 없게 한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와 너무 예뻐요”, “이번 콘셉트 배우님이랑 찰떡이네요!”,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연플리4만 기다리고 있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김새론 인스타그램
김새론 인스타그램

김새론은 현재 웹드라마 ‘연플리 시즌4’의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연애플레이리스트’는 대학생들의 캠퍼스 라이프를 다룬 청춘 멜로 드라마. 
지난 2017년 시즌1을 시작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누적 조회수 4억 뷰를 기록한 인기 웹드라마다.

김새론은 극중 배경인 서연대학교 경제학과 19학번 신입생 지민 역을 맡았다.

지민은 사랑에 솔직하고 당찬 인물. 특히 김새론은 실제로 중앙대학교 연극학과 19학번으로 새내기 생활을 즐기는 바. 

그가 보여줄 지민은 어떤 모습일지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한편, ‘연플리 시즌4’에는 새롭게 합류한 김새론을 비롯해 기존 출연자 이현승, 강윤, 한재인, 박하늘, 정푸름이 출연한다. 

오는 22일(토) 첫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수, 토요일 페이스북,유튜브, 네이버TV 등에서 방송.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