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인터파크티켓, 5일 에이비식스(AB6IX)의 첫번째 팬미팅 선예매 티켓팅 진행…‘주의사항은?’

  • 김현서 기자
  • 승인 2019.06.05 16:5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서 기자] 에이비식스(AB6IX)의 첫번째 팬미팅 티켓팅이 진행된다.

5일 인터파크 홈페이지에 따르면 ‘AB6IX 1ST FANMEETING [1ST ABNEW] IN SEOUL’ 티켓팅이 이날 오후 8시 오픈된다.

이번 티켓팅은 일반예매가 아닌 팬클럽 선예매로 알려졌다. 

참여대상은 지난 31일부터 팬클럽 선예매 종료시까지 팬클럽 인증을 거친 사람에 한하고 있다.

예매 시작 전, 예매페이지의 팬클럽 인증창에서 팬클럽 회원인증을 먼저 받아 놓는 것이 바람직 하다.

팬클럽 인증은 팬클럽 고유번호, 휴대폰 번호로 인증 가능하며 만약 인증되지 않을 경우 다음 팬카페에 문의하면 된다.

팬클럽 선예매는 회차 당 1인 1매 예매 할 수 있으며 이후 일반예매 역시 회차 당 1인 1매로 알려졌다. 

에이비식스(AB6IX) 팬미팅 / 브랜뉴뮤직 제공

이후 팬미팅 티켓 배송은 일반예매가 끝난 뒤, 26일과 27일 배송된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인터파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이비식스는 오는 7월 13일과 14일 양일간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AB6IX 1ST FANMEETING [1ST ABNEW]'를 진행하게 된다.

이번 팬미팅 명인 ‘ABNEW’는 공식 팬덤 ABNEW (에비뉴)와 함께하는 첫 팬미팅이자 멤버들에게 항상 ‘최우선이다’라는 뜻을 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에이비식스는 지난 22일 데뷔 EP 'B:COMPLETE'를 발매한 후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