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에이비식스(AB6IX) 이대휘, 센스있는 사복 패션 눈길…“비율-옷태가 한몫”

  • 한수지 기자
  • 승인 2019.06.05 16:0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수지 기자] 워너원 출신 에이비식스(AB6IX)의 멤버 이대휘가 ‘라디오스타’에 출연을 알려 화제인 가운데 그의 스타일이 주목받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이대휘의 사복 패션’이라는 제목으로 사진이 여러장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대휘의 상큼하고 귀여운 분위기와 어울리는 패션 센스를 엿볼 수 있다. 

특히 컬러풀한 의상을 찰떡 소화하며 상큼미를 과시했다.

키 173cm, 몸무게 54kg인 이대휘는 뛰어난 비율을 자랑하는 멤버 중 한 명.

이를 본 네티즌들은 “스타일 예쁘다”, “이대휘 사복 패션 센스있다”, “옷태가 좋아서 그런가 다 잘어울린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대휘 / 온라인 커뮤니티
이대휘 / 온라인 커뮤니티

에이비식스(AB6IX) 이대휘는 2001년생으로 올해 19세다.

그는 2017년 방송된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해 ‘나야 나’ 무대의 센터를 맡으며 화제를 모았다.

이대휘는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Wanna One)으로 최종 데뷔 후 각종 신인상 및 대상을 휩쓸며 뜨거운 인기를 과시했다.

이후 워너원 활동이 종료되자 멤버 박우진과 함께 AB6IX로 재데뷔했다.

AB6IX의 첫 번째 EP ‘B:COMPLETE’은 데뷔 앨범임에도 앨범 전곡을 멤버들이 직접 프로듀싱하고 작사, 작곡했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눈길을 끌기도 했다.

이대휘가 속한 AB6IX는 ‘BREATHE’로 열띤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