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슈] 패리스 힐튼 사과, 관계자 측 “이게 패리슨 힐튼의 스타일이다” 황당한 해명→취재진 보이콧 선언→행사 취소 (전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패리스 힐튼이 기자회견 지각 사태에 관련해 공식적으로 사과했다.

패리스 힐튼 측은 2일 “지난 5월 31일 서울 성수동에서 진행된 패리스힐튼 스킨케어 기자회견 지각 사태에 대해 패리스힐튼 사무국은 그 자리 참석한 기자분들께 공식적으로 사과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지각 사태는 패리스힐튼이 의도한 행동이 아니다”라며 “당시 일정을 소화하는 과정에서 운영진의 이동 간 거리와 교통체증을 명확하게 감안 하지 못했다”고 덧붙였다.

또 “참석한 기자분들에게 피해를 입혀 드린 부분은 이유 여하를 막론하고 사죄드리며 운영진의 실수임을 인정한다”며 사과의 뜻을 던졌다.

앞서 패리스 힐튼은 자신의 화장품 브랜드 론칭 홍보를 위한 기자간담회를 개최했다.

패리스 힐튼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패리스 힐튼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지난 5월 31일 오후 6시 30분에 진행될 예정이었으나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고, 결국 7시가 넘어서도 패리스 힐튼이 나타나지 않자 취재진은 보이콧을 선언하고 행사가 전면 취소됐다.

주최 측은 지각과 관련된 뚜렷한 해명은 없이 “이게 패리슨 힐튼의 스타일이다”라는 황당한 해명으로 비난을 받았다.

이하 패리스힐튼 스킨케어 기자회견 지각에 대한 사과문 전문

지난 5월 31일 서울 성수동에서 진행된 패리스힐튼 스킨케어 기자회견 지각 사태에 대해 패리스힐튼 사무국은 그 자리 참석하신 기자분들께 공식적으로 사과 드립니다.

단, 이번 지각 사태는 패리스힐튼이 의도한 행동이 아닌 점은 사실 입니다. 당시 일정을 소화하는 과정에서 운영진의 이동간 거리와 교통체증을 명확하게 감안하지 못해 발생하게 되었습니다. 

참석하신 기자분들에게 피해를 입혀 드린 부분은 이유 여하를 막론하고 사죄드리며 운영진의 실수임을 인정합니다.

시간을 내어 저희 행사를 참여해주신 기자단 여러분에게 다시 한번 사과 드립니다.

패리스힐튼 스킨케어 사무국 배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