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문수, “김일성 유일신으로 믿는 자들이 청와대 점령” 사탄이라는 주장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진병훈 기자) 지난 3월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가 한국기독교총연합회를 방문한 자리에서 전광훈 목사가 내년 4월 15일 총선을 언급하며 자유한국당이 압승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이번에 우리 황교안 대표님의 첫 번째 고비가 돌아오는 내년 4월 15일에 있는 총선입니다. 총선에서 자유한국당이 200석 못하면 저는 개인적으로 이 국가 해체될지도 모릅니다.”

전광훈 목사는 황교안 대표가 하나님이 준비해주셨다고 치켜세워주기도 했으며 이승만, 박정희를 이어가는 세 번째 지도자가 되길 바라고 그런 욕심으로 기도한다고도 말했다.

전광훈 목사는 예배 시간에도 내년 총선을 언급하며 색깔론도 주저하지 않았다.

“대한민국이 사느냐 해체되느냐 결정적인 날이 내년 4월 15일이라는 걸 나는 믿고 난 지금 기도를 빡세게 하고 있어. 여러분도 기도를 세게 하십시오.”

“내년 4월 15일 총선에는 빨갱이 국회의원들 다 쳐내버려야 돼. 다 쳐내버려야 돼 이 자식들. 지금 국회가 다 빨갱이 자식들이 다 차지해 가지고 말이야.”

전광훈 목사는 황교안 대표의 장관직 제의를 거절했다는 주장까지 했다. 3년 전 기독자유당이 77만 표를 얻었다는 사실을 전제로 내년 총선 선거운동을 하겠다는 의지까지 드러냈다.

전광훈 목사는 예배 자리에 있는 김문수 자유한국당 의원에게 종로구 국회의원으로 출마해 임종석 전 비서실장을 꺾으라고 말했다.

임종석 전 비서실장을 빨갱이 같은 놈이라는 막말까지 서슴지 않았다.

전광훈 목사의 이런 발언이 문제가 되는 이유는 한기총 회장으로서 선거운동을 하는 식이며 설교 와중에 특정 후보를 지지했기 때문에 선거법 위반이 자명해 보이기 때문이다.

24일 tbs FM ‘김어준의 뉴스공장’에 출연한 뉴스앤조이의 이용필 기자는 한기총이 이제는 기독교를 대표하는 단체가 아니라고 단언했다.

2011년 기준으로 한기총이 두 단체로 갈라섰으며 현재 더 영향력 있는 단체들이 전광훈 목사의 발언에 대해 비판의 목소리를 높이고 있다고 한다.

이용필 기자는 전광훈 목사가 과거에도 정치적 발언으로 2개월 실형을 받은 적이 있다며 더 대담해진 것 같다고 비판했다.

MBC ‘탐사기획 스트레이트’ 방송 캡처
MBC ‘탐사기획 스트레이트’ 방송 캡처
MBC ‘탐사기획 스트레이트’ 방송 캡처
MBC ‘탐사기획 스트레이트’ 방송 캡처
MBC ‘탐사기획 스트레이트’ 방송 캡처
MBC ‘탐사기획 스트레이트’ 방송 캡처

이날 방송에서는 김문수 전 경기도 지사의 발언을 녹취록으로 공개하기도 했다.

녹취록을 들어 보면 “김일성 유일신으로 믿는 사람들이 청와대를 점령하고 있다. 김일성을 믿는 신자들이 점령하고 있다. 대한민국 방송까지 장악했다.”라는 말이 나온다.

더 나아가 이들을 사탄으로 규정하고 대한민국 전체를 점령하고 있다고 주장한다. 

김문수 지사는 전광훈 목사와 한기총이 이들을 막아야 한다고 당부하고 교인들의 박수 소리가 이어서 들린다.

녹취록에는 나오지 않았지만 김문수 전 지사가 임종석 비서실장을 향해 골수 주사파라고 발언한 내용도 있는 것으로 알려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