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요한, ‘_지마’ 일대일 아이컨택 하트 수 만개 돌파…‘태권소년 인기 고공행진 中’

  • 박정민 기자
  • 승인 2019.05.17 17:0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민 기자] ‘프로듀스 X 101’ 김요한의 ‘_지마’ 일대일 아이컨택 영상 하트 수가 만개를 돌파했다. 

지난 4월 4일 Mnet ‘프로듀스 X 101’ (이하 ‘프듀 X 101’) 공식 네이버TV채널에는 “[직캠] 일대일아이컨택ㅣ김요한(위) ‘_지마’”라는 제목과 함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 김요한은 ‘_지마’ 노래에 맞춰 안무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여심을 저격하는 멍뭉미 넘치는 비주얼과 가볍고 깔끔한 춤선으로 국민 프로듀서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그래 이게 아이돌이지”, “요한이 이미 데뷔했다.. 잘났다 잘났어”, “상큼하고 귀엽고 잘한다.. 광대가 내려오질 않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특히 해당 영상은 17일 오후 4시 45분을 기준으로 하트 수 만개를 돌파, 조회수 237,332뷰를 기록하며 여타 연습생들 사이에서 독보적인 인기를 입증했다. 

Mnet ‘프로듀스 X 101’ 네이버TV 캡처

김요한이 출연 중인 Mnet ‘프듀 X 101’은 지난 3일 베일을 벗었으며, 첫 방송 후 5월 2주차 비드라마 TV 화제성 TOP10 중 점유율 35.38%를 기록하며 뜨거운 화제성을 뽐냈다. 

또한, 프로그램에 출연 중인 위 엔터테인먼트 김요한 연습생은 5월 2주차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TOP10에서 2위를 기록하며 남다른 인기로 주목받고 있다.

‘프듀 X 101’ 1회에서 세븐의 ‘와줘’로 국민 프로듀서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그는 상명대학교 체육학과에 재학 중이며 현재 위 엔터테인먼트 소속의 3개월차 연습생이다. 

김요한 인스타그램

특히 김요한은 자기 PR 영상에서 태권도복을 입고 나와 눈길을 끌었고,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태권소년’으로 불리며 확신의 비주얼픽으로 언급되고 있다. 

훈훈한 비주얼과 3개월 차 같지 않은 실력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김요한은 지난 10일 방송된 ‘프듀 X 101’의 첫번째 투표 결과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연습생 중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바, 그의 활약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김요한이 출연 중인 ‘프로듀스 X 101’은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Mnet에서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