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문제적 남자’ 이사강, 박경과 SNS 팔로우 끊을 뻔한 사연은…‘MC들 경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류가을 기자) ‘런던 필름 스쿨‘ 출신 이사강과 박경의 깜짝 인연이 공개되어 화제다.

지난 13일 오후 방송된 tvN ‘뇌섹시대-문제적 남자’ 207회에는 뮤직비디오 감독 이사강이 출연해 여러 에피소드를 풀어놓았다. 

영국의 3대 영화학교 런던필름스쿨 출신인 이사강은 최고작품상으로 학교를 졸업했다. 

단편 영화로 도쿄영화제에서 관객상을 수상한 그는 세계 3대 패션 스쿨인 센트럴 세인트 마틴스 스쿨 미술학 석사 과정을 수료, 글로벌 뇌섹녀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이 날 게스트로 출연한 이사강에게 박경은 “안녕하세요 누나”하며 친근감있는 모습을 보였다.

tvN ‘뇌섹시대-문제적 남자’  캡쳐
tvN ‘뇌섹시대-문제적 남자’  캡쳐

이미 아는 사이인 듯 보이는 두 사람의 모습에 문제적 남자 패널들은 궁금하다는 표정이었다.

두 사람이 어떻게 알게된 사이냐는 질문에 이사강은 공통된 지인들이 몇 있어서 친해졌다고 얘기를 시작했다.

이어 그는 “그러다보니 어느새 SNS친구가 되어있더라구요..그래서 그냥 SNS에서만 가끔씩 봤는데” 하며 박경과의 관계를 설명했다.

이에 MC 전현무는 “그냥 SNS친구였네요“하며 상황을 일축시켰다. 

이사강은 “그런데 박경씨가 SNS에 프랑스 베르사유 궁전 같은 곳을 다니면서 ‘일상‘ 딱 적어놓으셨더라구요..” 하며 말끝을 흐렸다.

tvN ‘뇌섹시대-문제적 남자’  캡쳐
tvN ‘뇌섹시대-문제적 남자’  캡쳐

박경의 허세 SNS에 하마터면 둘의 관계가 끊어질뻔한 상황.

이에 문제적 남자 패널들은 동의하며 박경의 일상 허세에 완전 극혐이라며 야유를 보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1980년생인 이사강의 나이는 올해 40세이다.

그는 29세인 남편 론과 11살 나이 차의 연상연하 커플로 한 차례 화제가 되기도 했다.

tvN ‘뇌섹시대-문제적 남자’는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