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문제적 남자’ 이사강, 11살 나이 차이 ‘빅플로’ 론 남편 군대 역대급 할리우드 인맥 공개…김지석은 박경 “화장실 급” 배변돌 등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문제적 남자’에서 뮤직비디오 감독 이사강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13일 방송하는 tvN 프로그램‘뇌섹시대-문제적 남자’에서는 전현무, 페퍼톤스 이장원, 배우 하석진, 김지석, 블락비 박경, 방송인 타일러와 함께 게스트로 이사강이 나왔다. 

 

tvN ‘문제적 남자’방송캡처
tvN ‘문제적 남자’방송캡처

 

게스트 공개 전에 김지석은 멤버들에게 박경과 통화한 내용에 대해 공개했다.

김지석은 “운동을 하고 있던 중 박경의 전화를 받았는데 박경이 ‘형 어디세요’라고 물었다”라고 말했다.

김지석은 “내가 ‘운동하고 있다’고 말하자 박경이 ‘형 네 집으로 좀 올라갈게요’라고 하면 비밀번호를 묻더라”고 말했다.

그는 “박경이 ‘저 화장실이 너무 급한데 변기가 막혔어요’라고 했다”고 밝혔고 멤버들은 '배변돌'이라고 놀렸다. 

전현무는 박경에게 “해명기회를 주겠다”라고 말했고 박경은 “반박 불가”라고 하면서 웃음을 줬다. 

이어 게스트로 뮤직비디오 감독 이사강이 등장했다.

이사강은 에릭남, 슈퍼주니어, 나인뮤지스 등 약 550편 이상의 뮤직비디오를 연출 및 편집한 뮤직비디오 감독이다.

이사강은 영국 3대 영화학교로 알려진 '런던 필름 스쿨'과 세계적인 디자이너와 아티스트들을 배출한 세계 3대 패션스쿨 '센트럴 세인트 마틴스'를 졸업한 뇌섹녀다.

또한 '런던필름 스쿨' 재학 당시 연출한 작품들이 모두 최고의 작품으로 선정되며 실력을 인정받았다.

 

tvN ‘문제적 남자’방송캡처
tvN ‘문제적 남자’방송캡처

 

특히 이름만 들어도 놀라운 역대급 할리우드 인맥을 공개했다.

영화 '알리', '핸콕', '인사이더'를 연출한 '마이클 만', 데이비드 보위의 아들이자 소스코드 감독인 '던칸 존슨', 롤링스톤즈 믹 재거의 조카 '드미트리 재거', '인셉션', '인터스텔라'를 연출한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과의 만남을 공개했다.

그는 “데이비드 보위 집에 갔다가 영화 출연을 제의하러 온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을 만나게 됐다”고 하면서 멤버들의 감탄사를 받았다.

한편, 이사강은 11살 연하의 남편 아이돌 그룹 '빅플로'의 론과 결혼했지만 “3개월 만에 군대에 보냈다. 새내기 곰신이다”라고 말했다.

그는 “곰신 카페 가입은 이미 마쳤고 매일 온라인을 통해 위문 편지를 쓰고 훈련소 사진을 확인한다”고 밝혔다.

또 전현무는 이사강에게 “문제 풀이에 자신이 있냐?”고 물었고 이사강은 “남편보다는 잘 풀더라”고 답하면서 자신감을 표현했다. 

tvN‘뇌섹시대-문제적 남자’는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