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유인나의 어느 멋진 날… ‘One Fine Day’ 아이웨어 화보

  • 장문영 기자
  • 승인 2019.05.14 10:2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문영 기자] 최근 스와로브스키 아이웨어 라인의 뮤즈로 발탁된 배우 유인나가 매거진 앳스타일과 함께 그녀의 하루를 담은 화보를 공개했다. 

얼마 전 드라마 ‘진심이 닿다’를 끝내고 밀린 광고촬영과 개인스케쥴을 소화하고 있는 유인나는 바쁜 일상을 떠나 혼자만의 멋진 하루를 보내고 있는 배우 유인나를 콘셉트로 촬영된 이번 화보에서 그녀만의 사랑스러우면서도 우아한 이미지를 보여주고 있다. 

사진제공 앳스타일 & 그림공작소
사진제공 앳스타일 & 그림공작소
사진제공 앳스타일 & 그림공작소
사진제공 앳스타일 & 그림공작소
사진제공 앳스타일 & 그림공작소

최근 유인나는 종영한 드라마 tvN 수목드라마 ‘진심이 닿다’를 통해 완성형 로코퀸으로 거듭났다.  

그는 화려한 정상에서 좌절을 맛본 톱배우부터 새로운 환경에서 로펌 비서로 적응해가는 오진심(예명 오윤서)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며 극을 빈틈없이 채웠다. 

유인나는 일과 사랑을 모두 이뤄낸 오진심 성장기를 통해 매력적인 캐릭터를 만들어냈다.

늘 밝은 모습으로 긍정 에너지를 뿜어낸 그는 감정 연기와 비주얼 활약까지 책임지며 화제성을 끌어올렸다. 

특히 사랑스럽고 통통 튀는 유인나만의 매력은 로코 감성을 제대로 자극했다. 이는 설렘을 유발하며 작품의 분위기를 결정짓는 존재감으로 발휘됐다. 

드라마 촬영 후 모처럼만의 꿀같은 휴식시간을 보내고 있다는 유인나는 “TV속 화려하게 꾸며진 모습이 아닌 지극히 유인나스러운 일상 콘셉트의 화보촬영이라 촬영 내내 즐거웠다”며 “앞으로도 배우라는 화려한 겉모습에 가려진 모습보다는 끊인없이 팬들과 소통할수 있는 편안하고 친구같은 배우가 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유인나의 다양한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아이웨어 화보는 앳스타일 5월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