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위키미키(Weki Meki), 최유정부터 김도연까지…티저 속 팔색조 매력 눈길

  • 이정범 기자
  • 승인 2019.05.07 00:0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범 기자] 위키미키(Weki Meki)가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지난 4일 위키미키(지수연, 엘리, 최유정, 김도연, 세이, 루아, 리나, 루시)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싱글 앨범 ‘LOCK END LOL(락앤롤)’의 ‘LOCK’버전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 올리고 있다.

위키미키 SNS

첫 번째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교실을 배경으로 각기 다른 스쿨룩의 패션으로 멋쁨을 발산하는 위키미키의 모습이 담겨 이목을 집중시킨다. 멤버들의 개성을 살린 헤어스타일과 아이템을 활용한 패셔너블한 스타일링은 위키미키 여덟명의 매력을 배가시킴과 동시에 포토제닉한 포즈로 위키미키의 극대화된 틴크러쉬 매력을 드러냈다.

위키미키 SNS

이어 공개된 두 번째 티저 이미지는 테니스 코트에서 폴로셔츠와 테니스 스커트의 운동복을 맞춰 입은 위키미키가 카메라를 응시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방과 후 동아리 활동을 연상시키는 위키미키의 모습은 당당하고 열정적인 위키미키만의 건강한 에너지를 전하는 것은 물론 ‘스쿨 크러쉬(SCHOOL CRUSH)’ 콘셉트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

위키미키 SNS

더불어 개인 티저까지 함께 공개돼 팬들의 관심이 더욱 집중되고 있다.

앞서 극대화된 틴크러쉬(TEEN CRUSH)인 ‘스쿨 크러쉬’로 컴백을 예고한 위키미키가 '하이틴 크러쉬(HIGH-TEEN CRUSH)'의 개인 티저 이미지에 이어 단체 티저 이미지까지 공개하며 본격 컴백 예열을 시작한 가운데 이번 앨범에서 위키미키가 선보일 콘셉트와 무대에 대한 궁금증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위키미키는 두 번째 싱글 앨범 ‘LOCK END LOL’의 컴백을 앞두고 준비에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