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위키미키(Weki Meki) 도연, 컴백 앞두고 물오른 미모…“예뻤던 도귤”

  • 국다원 기자
  • 승인 2019.05.03 09:3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다원 기자] 컴백을 앞둔 위키미키(Weki Meki)의 도연이 근황을 전했다.

최근 위키미키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베트남에서도 예뻤던 도귤 그냥..예뻐..맨날 예뻐...#photo_by_Hyo #WekiMeki #위키미키 #루시 #도연”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입술을 내밀고 있는 도연의 모습이 담겨 있다.

위키미키 도연 / 위키미키 공식 인스타그램
위키미키 도연 / 위키미키 공식 인스타그램

도연은 1999년생으로 올해 나이 21세. 지난 2016년 방송된 ‘프로듀스 101 시즌1’에 출연하면서 이름을 알렸다. 당시 그는 모델 같이 큰 키와 털탈한 매력을 뽐내 아이오아이의 멤버로 선발되어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이후 본 소속사로 돌아와 위키미키의 멤버로 합류해 지난 2017년 데뷔. 다양한 프로그램에도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한편 도연이 속한 위키미키는 두 번째 싱글 앨범 타이틀곡을 발표했다.

지난 2일 위키미키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싱글 앨범 ‘LOCK END LOL(락앤롤)’의 타이틀명이 기재된 타이틀 트랙 포스터를 공개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LOCK END LOL’, ‘FESTIVAL‘외에도 ’EXCLUSIVE’, ‘EARLY BIRD TICKET OPEN’이라는 키워드와 티켓처럼 구성된 트랙리스트가 눈길을 끈다.

특히 1번 티켓 중앙에 위치한 위키미키의 앨범 타이틀곡 ‘Picky Picky’가 시선을 강탈하는 가운데 'Like it, don’t like it. Luv it, don’t luv it’이라는 통통 튀는 라임이 느껴지는 단어의 반복은 신곡에 대한 호기심과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위키미키의 두 번째 싱글 앨범 타이틀곡 ‘Picky Picky(피키피키)’는 국내 다수의 히트곡을 보유한 유명 프로듀서 차쿤과 레드벨벳 ‘Rookie’, NCT127 ‘Paradise’등을 작업한 해외 유명 작가진이 의기 투합하여 만든 곡이다. 

또한 틴크러쉬 아이콘으로서 당당하고 파워 넘치는 위키미키의 극대화된 매력과 성숙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줄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한편, 위키미키는 5월 14일 두 번째 싱글 앨범 ‘LOCK END LOL’을 발표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