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위키미키, 5월 14일 컴백 확정…새 앨범 ‘LOCK END LOL’ 프로모션 플랜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위키미키(Weki Meki)가 5월 14일 컴백한다.

위키미키(최유정, 김도연, 지수연, 엘리, 세이, 루아, 리나, 루시)는 지난 30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5월 14일 발표할 두 번째 싱글 앨범 ‘LOCK END LOL(락앤롤)’의 프로모션 플랜 포스터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FESTIVAL, U READY?’라는 메시지와 핫핑크와 블루의 컬러 대비가 시선을 끄는 감각적인 포스터는 5월 14일까지 진행되는 위키미키의 프로모션 일정이 일목 요연하게 담겨 있다. 특히, 반복되는 ‘LOCK END LOL’이라는 앨범 명과 하단의 ‘위키미키 스쿨(Weki Meki School)’ 키워드는 위키미키 새 앨범의 콘셉트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함과 동시에 컴백의 기대감을 높인다.

판타지오뮤직

이미지에 게재된 플랜에 따르면 위키미키는 5월 2일 앨범 예약을 시작으로 8일까지 ‘LOCK’버전과 ‘LOL’ 버전의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이어 앨범 컨셉이미지, 영상등의 다채로운 티저 콘텐츠를 앨범 발매일인 5월 14일까지 선보일 예정으로 팬들의 추측과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판타지오뮤직 관계자는 “위키미키가 5월 14일 컴백을 확정 짓고 준비에 한창이다”라며 “공개된 프로모션 포스터 속 키워드는 이번 앨범의 콘셉트를 나타내는 힌트다. 포스터 속의 키워드로 앞으로 공개될 위키미키 콘텐츠를 추측해본다면 또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라고 새 앨범에 대한 기대를 당부했다.

위키미키는 5월 14일 두 번째 싱글 앨범 ‘LOCK END LOL’ 발표를 앞두고 컴백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