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현지에서 먹힐까? 3’ 미국편, 이연복표 차돌짬뽕 레시피 화제…‘짜장면-복만두 이길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현지에서 먹힐까? 3’에 소개된 이연복표 차돌짬뽕이 화제다. 

지난 2일 방송된 tvN ‘현지에서 먹힐까? 3’ 미국편에서는 이연복이 현지반점의 메뉴로 차돌짬뽕을 선보이며 현지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이날 이연복 공개된 차돌짬뽕 레시피는 다음과 같다. 

먼저 파와 마늘을 볶아주고 양파, 양배추, 청경채를 넣어 간장을 넣은 다음 채소들에 불맛을 입혀준다. 

타이밍에 맞춰 면을 삶고, 채소들에 고춧가루로 양념을 해주며 면수 네 국자를 넣어준다. 

tvN ‘현지에서 먹힐까? 3’ 캡처

여기에 양송이버섯-목이버섯-새우-오징어 등 해산물을 넣어준 다음 소금, 치킨스톡, 굴소스로 양념을 해준다.

그 다음 메인 재료인 차돌박이를 넣어 육즙이 국물에 스며들도록 푹 끓여낸다. 

여기에 삶은 면을 접시에 덜어 모양을 잡아주고, 차돌-오징어가 일품인 국물을 올려주면 이연복표 차돌짬뽕이 완성된다.

특히 이날 다른 푸드트럭의 사장이 방문해 푸드트럭 음식을 교환해 먹는 미국의 독특한 문화가 전파를 타 눈길을 끌었다. 

이연복표 차돌짬뽕 레시피가 공개된 ‘현지에서 먹힐까? 3’는 미국 서부에서 한국의 맛을 전하는 프로그램으로 3회는 3일 오후 6시부터 tvN에서 다시 시청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