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마이걸, 멤버 미미 생일에 트랙리스트 공개…새 타이틀곡은 ‘다섯 번째 계절’

  • 이정범 기자
  • 승인 2019.05.01 00:1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범 기자] 오마이걸의 새 타이틀곡 이름은 ‘다섯 번째 계절’이었다.

1일 오마이걸은 공식 인스타그램에 ‘The Fifth Season’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와 함께 게재된 메시지는 아래와 같다.

오마이걸 인스타그램

OH MY GIRL 1st ALBUM [The Fifth Season] Track List 
Coming Soon 2019. 05. 08

#오마이걸 #OHMYGIRL #OMG #다섯번째계절

이번 트랙리스트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단연 타이틀곡 이름. 오마이걸은 이번 타이틀곡 이름이 ‘다섯 번째 계절’이라는 사실을 공개해 미라클들의 관심을 끌었다.

오마이걸은 기존에도 앨범명과 타이틀곡의 이름을 동일하게 지은 사례들이 있었다. 앨범 ‘클로저’과 타이틀곡 ‘클로저’, 앨범 ‘윈디데이’과 타이틀곡 ‘윈디데이’, 앨범 ‘비밀정원’과 타이틀곡 ‘비밀정원’ 등이 이 사례에 해당한다.

앨범 이름이 ‘The Fifth Season’로 공개된 상태에서 타이틀곡 이름은 공개하지 않았기 때문에 이번에도 이전 앨범들처럼 작명을 할 것인지가 관심거리였다. 결과적으로 WM은 기존의 컨셉과 설정을 지키는 쪽으로 선택했다.

더불어 관심을 끄는 것은 작사가 서지음. 기존 오마이걸 노래 중 명곡으로 꼽히는 곡들 을 서지음 작사가가 작사(ex: 비밀정원)했기 때문에, 이번에도 아름다운 가사로 리스터들의 마음을 녹여줄 것으로 전망된다.

오마이걸 트위터

또한 오늘인 5월 1일은 오마이걸 미미의 생일이다. 미미 입장에선 사실상 컴백 앨범 트랙리스트와 함께 생일을 맞이하게 됐다.

아래는 ‘The Fifth Season’ 트랙리스트

1. 다섯 번째 계절(SSFWL)
2. 소나기
3. 미제
4. Tic Toc
5. 유성
6. Crime Scene
7. 심해(마음이라는 바다)
8. Vogue
9. Checkmate
10. 다섯 번째 계절(SSFWL) inst

오마이걸 인스타그램<br>
오마이걸 인스타그램<br>

한편, 30일 0시 소속사 WM엔터테인트먼트는 공식 SNS채널을 통해 첫 정규 앨범 ‘The Fifth Season’의 오마이걸의 단체 티저 1장과 개인 티저(효정, 미미, 승희, 지호, 유아, 비니, 아린) 7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앞서 공개했던 유화 느낌의 그림으로 된 콘셉트 티저가 아닌 실제 멤버들의 모습이 담긴 포토 이미지로 오마이걸 멤버들은 옐로우와 그린 색상이 뒤섞인 꽃들이 싱그러움 가득한 정원을 배경으로 화이트 컬러의 발레옷을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봄날 따사로운 햇살 아래 청초하면서도 독보적으로 우아한 분위기와 더불어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으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오마이걸 인스타그램
오마이걸 인스타그램

오마이걸은 앞서 오마이걸만의 재기 넘치는 아이디어로 완성시킨 새로운 티저 형식을 공개하여 화제를 모았다. 오디오 가이드가 들리는 QR코드를 접속하면 효정과 아린의 청아한 목소리로 만들어진 `오디오 가이드`가 흘러 나오며 마치 갤러리에 온 듯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새 엘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오마이걸의 첫 정규 앨범 ‘The Fifth Season’은 오는 5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추천기사